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9. 14.
반응형

아궁, 4일의 추석 연휴를 보내고 사무실에 복귀하였습니다.
3주전 여름 휴가를 보내고, 다시 4일의 추석 연휴를 보내니,
4일이라는 기간이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회사일을 푹~ 잊고 잘 지냈습니다 ㅋㅋ
물론, 그만큼 사무실에서 돌아오니 일이 밀려있지만요. ㅎㅎ

전 오랜만에(아니 거의 처음으로?) 명절에 지방으로 움직였습니다.
다른 명절때는 서울, 경기권만 조금 왔다갔다 했는데,
이번에는 무려 대전까지 갔다왔네요~ ^^;
대구, 광주, 부산 등의 머나먼 곳으로 가신 분들도 많으시지만,
저로서는 대전도 멀었다는~ ㅎㅎ

서울에 계신 친척분들과 함께 가느라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하여 비교적 괜찮게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추석 당일 저녁에 올라오는 길은 버스전용차선도 그냥 기어가더군요. ㅎㅎ

이제 10월 1/2/3일 3일 연휴를 기다리며 열씨미!~~ 일해야겠습니다.
화이팅!~

p.s. 어째 이번 추석 연휴엔 인터넷에 거의 접속하질 못했네요. ㅋㅋ
      게으름 현상?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