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밀당의 고수 (에디킴) cover by 반띵알(김아현,최린)

by 만물의영장타조 2014. 7. 15.
반응형



K팝스타 시즌3에서 인기를 모았던 썸띵과 알맹이 만났습니다. ^^

실제로 최린양, 김아현양, 권진아양은 무척 친하다고 하며,
함께 울고 웃고 했던 참가자들끼리는 자주 만나는 듯 합니다.

썸띵의 정세운군은 얼마전(7월초)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요.
많은 썸띵팬들은 썸띵이 갈라진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었습니다.
아현양은 아직이지만, 곧 좋은 기획사를 만나 프로 뮤지션으로 데뷔하기를 고대하겠습니다.

알맹은 4월 중순경 드라마 "쓰리 데이즈" OST에 참여하여 비교적 빠른 데뷔를 하기도 했는데,
아직은 기획사를 찾지 못한 것으로 압니다. 이해용군과 최린양도 참신한 아이디어와
멋진 랩이 정말 맘에 들었는데 말이죠.. 이들도 곧 프로 무대로 재진입하기를 고대합니다.

김아현양, 알맹 모두 화이팅입니다!!!


처음에 썸띵과 알맹이 만났다고 써놓고 엉뚱한 얘기만 썼네요 ㅎㅎ
썸띵의 김아현양과 알맹의 최린양이 만나서, 에디킴의 '밀당의 고수'를 편하게 불렀네요.
이름도 '반띵알'이라고 칭했습니다. ㅎㅎ

정식으로 부른게 아니라, 아마도 최린양이 김아현양에게 놀러왔다가,
갑자기 부르게 되어 스맛폰이나 뭐 이런 걸로 급 촬영한 모양입니다.
본인들도 음질이나 화질이 좋지 않다고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런 급작스런 콜라보 영상도 팬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김아현, 최린 - 밀당의 고수 (에디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