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K팝스타 권진아양 피쳐링) 프라이머리 - U (Feat. 권진아, 랩몬스터)

by 만물의영장타조 2015. 4. 10.
반응형

 

 

 

 

어제(2015/4/9) 정오 프라이머리(Primary)의 신곡 3곡이 출시되었습니다.

 


타이틀곡은 김범수씨와 개코가 참여한 '조만간 봐요'로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처음에 BSK가 누굴까 고민을 한참 했었다는.. ^^;


그리고, 정기고가 피쳐링한 '머리 세웠어',

권진아양과 랩몬스터군이 피쳐링한 'U'도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세곡을 다 들어보았지만, 역시나 제 취향에는 'U'가 맘에 듭니다 ^^ 프라이머리와 수란양이 공동 작곡하고, 우효양과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공동 작사한 곡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그루브가 물씬 풍기는 곡속에서 권진아양은 타고난 보컬 실력으로 절제된 그루브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몰래 좋아하는 짝사랑 감정을 속으로는 애가 타지만, 겉으로는 담담하게 읊조리고 있습니다.

 

K팝스타 시즌3에서 Top3까지 오르고 안테나 뮤직으로 들어간 이후 발표한 몇곡의 노래가 대부분 발라드였는데 (그대만 보여요, 그녀가 말했다, 잊지말기로 해) - 물론 이지형씨와 함께 한 경쾌한 포크도 한곡 (Duet) - 이번에는 권진아양이 그동안 하고 싶었다는 그루브 R&B, 힙합의 장르라서 더욱 반가운 것 같습니다. K팝스타에서 프라이머리의 노래를 두곡(씨스루, Love)이나 불렀던 관계로 프라이머리와의 인연이 이어진 듯 합니다.

 

얼마전 토이콘서트에 참가하기도 하였고, 지난주 주말에는 K팝스타 시즌4의 Top2 결정전에서 이진아양과 듀엣으로 콜라보를 선보이기도 했었던 권진아양, 바로 프라이머리의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노래 'U'를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그런데, 권진아양에 이어 이진아양까지 3위를 차지한 것은 우연일까요? 투진아(혹은 쌍진아) 모두 안테나의 유희열씨와 관련되어 있고.. 앞선 얘기지만, 이진아양도 안테나 뮤직에 들어와 투진아로도 종종 활동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그리고, 상반기내 데뷔 앨범을 기다리고 있던 권진아양 팬들의 소망도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

 

권진아양 팬카페 "엔젤보이스"로 바로 가기

(엔젤보이스에서도 'U'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뮤직에서 듣기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509553&play=4930407

 

 

멜론에서 듣기

http://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5657054


 

 

뭘 그리 고민하는지 말이 없던 너
왜 이리 애가 타는지 알려줄래?
이 맘을 알긴 하는지 혹시 기다리고 있는지
그래 그런지도 모르지 tell me baby

 

....


You, yes it is you oh it is you
난 너를 사랑하나 봐
You, yes it is you oh it is you
난 너만 바라봐 oh
You, yes it is you oh it is you
언제까지나 yeah
You, yes it is you oh it is you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