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공연, 영화, 기타 리뷰/공연

심규선 "몸과 마음" 공연 후기.. 둘째날 사진

by 만물의영장타조 2018. 6. 3.
반응형

 

어제 있었던 심규선씨의 "몸과 마음" 공연 두번째날 사진입니다.

작년(2017년) 6월에 이어 두번째로 참석한 심규선씨 단독 콘서트네요.

 

그냥 노래만 들어도 좋지만, 역시나.. 심규선씨의 마력은 공연장에서입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서 노래를 부르네요. 머리를 그렇게 흔드는데도 음이탈 하나 없이 완벽하구요.

 

공연할때의 모습을 보면, 점점 더 심규선씨의 마력에 빠져듭니다.

싱어송라이터를 넘어서 정말 예술인으로 느껴집니다.

 

이번 공연도 이벤트가 있긴 했지만, 거의 3시간 반동안 공연이 있었는데,

체력을 좀 더 기르셔서 1년에 두번 정도 단독 콘서트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티케팅이 너무 어려워서...

아, 심규선씨의 팬카페에서 어떤 분이 야광봉을 만드셨는데

어제 공연 와서 심규선씨와 얘기도 나누셨고, 그분이 말하는 야광봉을 만든 이유가

티켓팅 매진 속도가 아이돌급이라 그에 걸맞는 야광봉을 만들게 되었다고.. ㅋㅋ

추가 제작 더 해준다고 하셨으니, 저도 팬카페 들어가서 가입해야 할까 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