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Rock

Oasis 베스트 앨범 "Time Flies... 1994-2009"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6. 25.
반응형

영국 브릿팝 그룹 Oasis의 베스트 음반이 얼마전 출시되었습니다.
형제 지간인 노엘 갤러거리암 갤러거가 주축이 된 이들은 91년에 결성하여, 1994년에 데뷔 앨범 "Definitely Maybe"를 발표하며 본격 음반 활동을 했으니, 벌써 20년 가까이 활동한 것이네요.

그리고,
95년 발표한 "(What's the story) Morning Glory" 앨범이 크게 히트하면서 세계적인 밴드로 부상을 했었죠. 저도 이 앨범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Don't look back in anger'와 'Some might say'를 이들의 노래중 가장 좋아한답니다. ㅎㅎ

이번 베스트 음반은 "Time Flies... 1994-2009"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으며, 2장의 CD에 이들의 곡을 가득 담았습니다. 한글로 된 앨범과 노래에 대한 설명지가 별도로 들어있구요.

형제간의 다툼으로 형인 노엘 갤러거가 2009년 탈퇴를 하여 지금 Oasis는 거의 활동 중단 상태이지만, 한번에 이들의 역사를 들을 수 있는 음반이 나오니 좋습니다. ^^ Oasis 음악을 좋아하지만 음반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께는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저처럼~ ㅎㅎ 전 따악 한장 가지고 있다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 2곡을 들어봅니다.


Oasis - Don't look back in anger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Oasis - Some might say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