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여름휴가 : 강릉 (경포 해수욕장)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8. 25.
반응형
일, 월, 화 2박 3일동안 여름휴가 다녀왔습니다. ㅎㅎ
당초 바다건너 머나먼 곳에 가려했으나, 사정상 일정 다 취소하고 간단하게 동해안에 다녀왔습니다.
급하게 펜션을 잡았지만, 성수기는 지난 시점이라 여유가 있었고, 가격도 비수기 가격으로 받더군요. ㅎ

타남매가 동해안은 하두 여러번 가보아서 그냥 편히 놀러간다~~는 생각으로 갔습니다.
그러다보니, 정말 뚜렷하게 뭘 했다~~ 라고 기억나는게 별루 없네요. ㅋㅋ
둘째날 오전에 경포 해수욕장에서 잠시 논것, 돌아오는 날 오후 정선에 가서 레일바이크 탄 것!
이렇게 두개만 기억이 납니다. ㅋㅋ

다행히도 비는 피해서 놀았었네요. 주로 움직일때만 비가 왔었다는....
우선, 경포 해변에서 놀았던 사진들만 먼저 올립니다~~
초성수기처럼 사람들이 엄청 붐비지는 않았지만, 느즈막히 휴가를 즐기러 온 사람들은 좀 있더군요.
펜션에서는 순긋 해수욕장이 더 가까왔지만, 더 넓은 곳에서 놀자고 경포 해수욕장까지 진출을~~ ㅎㅎ
동해안 바다는 자주 보는 편이지만, 언제 봐도 시원하고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