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2NE1 - To Anyone 앨범 개봉기 (사랑은 아야야 / Go away / You & I)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9. 21.
반응형
며칠전 주문했던 2NE1의 첫번째 앨범 "To Anyone"을 어제 받았습니다.
지난번 미니 앨범과 비슷한 느낌의 빤짝이 앨범 커버를 가지고 있더군요.
일반 CD 크기가 아니라 DVD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앨범 커버를 열면 2NE1의 사진과 노래 가사들이 담긴 제법 두꺼운 책자가 왼쪽편에 놓여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꽃무늬의 화려한 CD 커버가 보이구요..
그리고, YG 패밀리 인증 카드(?)가 들어있어 그들의 홈피에서 인증을 하면 다음에 뭔가 혜택을 주겠다는 것도 있습니다. 거기에 눈이 멀어, 이 나이에 YG 패밀리 홈피에 가서 회원 가입하고, 인증까지 해서 가사, 고화질 사진, 앨범 표지, 월페이퍼 등이 담겨있는 Thank You Box 파일까지 다운받았습니다. ㅋ

앨범에는 신곡 6곡, 'I don't care' 레게 믹스 버전, 신곡중 'Can't nobody'의 영어버전을 이외에도 이전에 발표했던 멤버들의 솔로 3곡과 올해 초(2010년) 발표했던 싱글 '날 따라 해봐요' 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박봄 - You & I
산다락 박 - Kiss
CL & 민지 - Please don't go
2NE1 - 날 따라 해봐요

신곡중에는 'Go away'가 가장 먼저 맘에 들었고, 다음으로는 '사랑은 아야야'라는 곡이 괜찮더군요.
솔로곡중 가장 좋아했던 'You & I'와 함께 들려드립니다. ^^

2NE1 - 사랑은 아야야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2NE1 - Go away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박봄 - You & I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속 책자에는 아래처럼 노래 가사와 멤버들의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어떤 사진은 뒷면에 엽서 형태로 되어 있는데, 과연 이걸 뜯어서 엽서로 사용할 팬들이 누가 있을지는..

책자 뒤쪽에는 각 멤버들의 감사의 글이 하나씩 나오며, 마지막에는 아래 사진처럼 되어 있습니다.

앨범을 위쪽에서 보면 아래처럼 보입니다. 책자가 제법 두툼해 보이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