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이태원 파스타 - 이탈로니아(Italonia)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9. 28.
반응형
지난 주말, 타남매와 어린이 뮤지컬 한편을 보러 가기전, 점심을 먹으러 들린 곳입니다.
용산 전쟁기념관에 있는 문화극장에서 뮤지컬을 하는데,
전쟁기념관에는 먹을만한 식당이 없어서 이태원쪽을 택했습니다.
녹사평역 사거리 근처에 괜찮은 파스타집에 있다는 것만 어렴풋이 안 상태에서,
천천히 차를 몰며 오른쪽을 살피니 바로 눈에 띄더군요. ㅎㅎ

반포대교를 건너서 시청쪽으로 갈때, 용산구청을 지날때 녹사평역 사거리에서 이태원 지하차도로 빠지지 말고, 오른쪽으로 올라온 다음 직진을 해야 '이탈로니아'가 오른쪽에 보입니다. 이태원 방면에서 나올때는 녹사평역 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바로 보인다는.. ㅎㅎ  바로 아래 오른쪽 위가 해당 건물입니다. ㅋ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렉서스 서비스 센터와 렉서스 전시장 있는 곳입니다. 거기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렛 파킹이 됩니다.

발렛 파킹을 하고 입구로 들어서니, 타남매가 보려고 하는 "꼬마 우체부 북극곰 뭉치" 포스터가 보입니다. ㅋ 서로 제휴를 하였는지, 20% 할인 티켓을 나누어 주더군요. 하지만, 전 이미 다른 사이트에서 20% 할인받은 상태! 타순양은 뭉치 포스터 옆에서 사진 한장 찰칵!

타남매랑 도착한 시간이 오전 11시 30분 정도.. 일요일치고는 이른 시간이라 저희가 첫 손님이더군요. ㅎㅎ 자리 잡고 음식 시키고, 12시가 가까워져오니 손님이 한두 테이블 더 들어옵니다.

예전의 경험상, 타남매에게 스파게티 하나만 할당, 젤 좋아하는 '까르보나라'로 하나 시켰습니다.
전 해산물 크림스파게티~ ㅎㅎ 먼저 뜨끈 뜨끈한 빵이 나왔는데, 타남매~ 배고팠는지 빵을 상당히 잘 먹네요. ㅋ 20여분 이상 기다리며 사진 찍기 놀이를 하고 나니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와 해산물크림의 소스 맛은 확실히 달랐는데, 둘다 스타일이 다르지만 다 좋았습니다. ㅎ
하지만, 타돌군에게 어떤 게 좋은지 물어보니, 타돌군은 '까르보나라'가 더 좋다고 하네요.
아마 해산물이 싫어서 그런 듯 합니다. ㅋㅋ 30여분 먹은 뒤 뮤지컬을 보러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