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자출이야기

심야 라이딩 - 분당 율동공원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0. 19.
반응형

야간 라이딩 시간이 점점 늦어지더니만, 결국 심야 라이딩이 되고 있습니다. ㅋㅋ
어제밤 10시 20분쯤 집을 나서 다시 돌아오니 자정을 지나 12시 20분!
지난번 일반 도로를 따라 분당 중앙 공원으로 향했었는데,
이번엔 평소 차로 가던 길을 지나서 분당 율동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ㅎ
탄천을 따라 갈 수도 있지만, 거리상으론 일반 도로를 따라가는 것이 더 가까운 듯 했습니다.
도중 분당 요한성당 가는 언덕길이 좀 힘에 부치긴 했지만요. ㅎ

밤 11시경, 율동공원에 진입 성공~
늦은 시간에도 산책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였습니다.
전 야경을 찍는다고 카메라 들고 여기서 멈추고, 저기서 멈추고~ ㅋㅋ
아마 지나가던 사람들이 쟨 자전거 타다 말고 대체 뭐하는거야? 라고 생각했을 듯 합니다.
아직까지 찍사의 똑딱이 야경 촬영 실력이 부족하여, 좀 어색합니다. ㅎ
뭐 점차 나아지지 않겠어요? ㅎㅎ
율동공원 한바퀴 돌고 나서 음료수 좀 마시고, 가져간 초코바 하나 먹고!~
(차 수리 하느라 저녁을 거르고, 봉빵 하나와 과자 몇조각 먹은터라)
탄천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율동공원에서 사진 찍느라 시간을 제법 보냈던 것 같더군요.
출발하려고 시계를 보니 밤 11시 30분~ 이런.. 30분이나 사진 놀이하면서 보냈습니다.
넘 늦은터라 부랴 부랴 탄천길을 밟아서 왔습니다.

어제밤은 기온이 제법 차더라구요,
그래서 옷도 조금 따스한 상의와 바람 구멍 안뚫린 하의로 바꿔입고 갔습니다.

그 덕분에 코끝과 귀는 좀 차가와도 몸은 춥지 않았네요.
좀 더 추워지면 머리에도 쓰고, 버프도 해야겠네요.

월요일부터 심야 라이딩을 했는데, 내일은 좀 쉬고 수요일 다시 한번 나가야겠습니다.
(과연 나갈 수 있을지? ㅋㅋ 아무 일 없어야 할텐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