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타순양 분당 정자동에 뜨다! (도넛 플랜트, 목련, 개나리...)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4. 12.
반응형

지난 일요일, 타돌군이 영어 경시대회 시험을 보러 갔습니다.
뭔가 상을 받자고 응시한 건 아니고, 타돌군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려는... ㅋ
그래서, 시험 공부도 별도로 하지 않았다죠.
셤 끝나고 타돌군에게 물어봤습니다.
잘 봤어?
타돌군에게서 돌아오는 답~
육분의 일은 썼고, 육분의 오는 찍었어! ㅋㅋㅋㅋ
찍기 실력이 어떤지 한달뒤에 봐야겠네요.

암튼, 타돌군이 셤을 보는 동안에 타순양은 길 건너 분당 정자동 카페 골목으로 향했습니다.
우선, 타돌군이 셤을 보는 학교에는 하얀 목련과 자목력이 한 그루씩 이쁘게 피었더군요.
딱~ 한그루씩만요. ㅎㅎ
하얀 목련은 벌써 꽃잎들이 떨어지고 있는 중이더군요.


분당 탄천길에는 개나리가 활짝 피어 있더군요.
올해 들어 개나리 보는게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타순양을 개나리 배경으로도 찰칵!
근데, 저날 타순양의 모델 포즈는 오로지 한가지였습니다.
양손 브이~~~ ㅋㅋ


분당 정자동 카페 골목으로 들어간 타순양!
어디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2년전쯤, 타돌군이 자전거 타고 와서 먹었던 도넛 플랜트를 발견!
타순양도 이곳에 들어갔습니다.
날도 좋아서 실내가 아니라 바깥쪽 테이블에 앉아 사람들 구경도 하고,
여유롭게 도넛을 먹었습니다. ㅋ
오른쪽 마지막 사진은 2년전 방문했던 타돌군의 모습!!
2년전만 해도 타돌군이 상당히 어려 보이는군요. ㅋㅋㅋ


육분의 오를 찍고 돌아온 타돌군!
집앞 놀이터에서 20여분을 놀고, 셤 보느라 못먹었던 도넛을 먹었다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