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딸기 체험 / 딸기쨈 만들기 체험 (논산 유영농원)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4. 19.
반응형
2년만에 타남매가 딸기체험을 하러 갔습니다.
2년전에도 갔었던 논산에 위치한 유영농원~ 일주일전 예약 신청을 하고, 일요일 부릉 부릉 달려갔습니다.
천안-논산 고속도로를 통해서 가니깐, 고속도로 IC에서 가까워 국도는 얼마 타지를 않더군요.
(통행료는 좀 비싸편이지만요. ㅋㅋ)

11시쯤 도착한 타남매의 앞에 이미 더 부지런한 가족들이 12~13팀은 되어보였습니다. 흐~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고, 인증샷 한컷!!! ㅋㅋ



작년 딸기 축제 포토존인 듯 하지만, 그대로 있네요. ㅋㅋ
타순양은 한컷 찍었습니다.


인당 입장료 만원씩을 내고 들어왔습니다.
안에서 맘껏 따 먹을수 있고, 가져갈 수는 없는 비용입니다.
타돌군이나 타순양이 만원어치를 먹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어차피 아이들이 체험하는 것이니 뭐~ ㅎㅎ
그리고, 들락 날락 여러번 하면서 계속 놀 수 있으니깐 그래도 좀 낫죠?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타남매와 함께 딸기 체험을 해보도록 하죠. ㅎㅎ
이미 앞의 가족들이 한차례 휩쓸고 지나간터라 가운데쪽에는 딸기가 별로 없다네요.
양쪽 끝쪽에 딸기가 좀 남아있다고 설명해주시고,
싱싱하고 맛있는 딸기를 고르는 법을 아저씨께서 설명해주시네요~


이제 타남매와 함께 딸기밭에서의 체험과, 딸기쨈 만드는 체험을 해보도록 하죠! ^^



마지막으로, 입구에 비치된 연을 들고 나와 잠시 날려봅니다.
와우! 멋지게 날리는 타돌군~~~ ㅋㅋ
줄이 더 길었어야 하는데, 앞에서 놀던 팀이 줄을 꼬아놓아서 더 풀어지지가 않더라구요.


유영농원을 떠나면서 찍은 모습입니다.
내년에도 다시 와서 딸기쨈 만들어가야지~~ 꼭 유기농 설탕을 들고 오리라! 생각하면서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