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반응형

2015/105

[LP음반] 신해철 LP 한정판 도착 (유작 앨범 Welcome to the real world, 4LPs) 고 신해철씨의 유작 앨범이라고 하는 LP 한정판 "Welcome to the real world"가 도착하였습니다. 엄청나게 부피가 큰 박스에 스티로폴이 담겨져있고, 그 안에 오동나무 박스가 고이 들어있었습니다. 집에서 받아본 제 아버님께서 크기에 놀라서 뜯어보시고는 안에 음반 작은거 밖에 안들어있었다고 전화를 주셨다는.. ㅎㅎ 총 3천장 한정판으로 제작되기에 과연 이 수량이 언제 판매될까 궁금했는데, 열흘 남짓 다 판매된 듯 합니다. 단독 판매처인 YES24에 들어가보았더니 일시품절이라고 나오네요. 아이유도 "꽃갈피" LP를 3천장 한정판으로 제작했었는데, 완판되는데까지 몇달 걸린 것으로 압니다. 그에 비하면 고 신해철씨의 4LP 한정판의 완판이 상당히 빠르게 이루어진 듯 합니다. 4LP라서 가격도 많.. 2015. 10. 28.
(2015년) 아이유 - Chat-Shire (IU 미니 앨범) CD 개봉기 (스물셋, 무릎) 아이유(IU)의 2015년 미니앨범 "Chat-Shire" CD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미니 앨범이지만, 가격이 그닥 착하지는 않은 편이라 의아했는데, 나름 있어 보이게끔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CD에는 온라인 음원과는 다르게 두곡이 더 수록되어 있습니다. 올해(2015년) 5월과 6월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프로듀사"에 삽입되었던 '마음'과 "프로듀사"에서 신디로 1위 무대에 올랐을때 불렀던 'Twenty three' 두곡입니다. '마음'은 기존 음원으로도 발매되었으나, 'Twenty three'는 온라인 음원으로 구입은 안된다는... 01. 새 신발 02. Zeze 03. 스물셋 04. 푸르던 05. Red Queen (feat. Zion.T) 06. 무릎 07. 안경 (Physical Only).. 2015. 10. 28.
[K팝스타4] 홍찬미 콘서트 (10/31일, 오후 7시, 신천역 야기 스튜디오) K팝스타4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던 홍찬미양이 이번 토요일(2015년 10월 31일) 단독 콘서트를 합니다. 초반에는 솔로로, 중반 이후에는 삼남매로 활동했던 홍찬미양! K팝스타 끝나고 오랜 기간 유럽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던데.. 서울 신천역 근처의 "야기 스튜디오"라는 곳에서 팬들을 위한 작은 콘서트를 연다고 하네요.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진행했지만, 이미 매진된지 오래되어 표를 구할 수는 없습니다. 예매표가 매진이기에 현장구매도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녀와서 후기는 전해드리겠습니다 ^^ (그냥 소식 공유의 차원에서~~~)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다고 하니, 찬미양의 모습은 못볼지도..) ※ 찬미양이 K팝스타에서 처음 불렀던 'Free loop'는 아직도 제 벨소리와 알람소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2015. 10. 27.
오랜만의 자출 재개.. 몇년만인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거의 7-8년만인가 싶습니다. 이번주부터 자출을 주 2-3회 시작합니다. 예전에 비해 체중도 많이 늘어났고 세월도 흐르다보니 확실히 힘이 듭니다 ㅎㅎ 그리고 안쓰던 근육 및 관절을 사용해서인지 종아리 허벅지가 땅기고 무릎도 약간 쑤시더라는.. 오랜만에 재개하는 것이니만큼 무리하지는 않으려합니다. 딱 주 2-3회만.. 일단 체중을 좀 줄여야 힘도 덜 들고 무릎에 무리가 덜 갈 듯 합니다만.. 왜 이리 식욕이 더 땡기는지 ㅋ 큰일입니다. 2015. 10. 17.
비자 마스타 신용카드 원화로 해외결제시 수수료 짜증.. 몇년전부터 뉴스나 블로그를 통해 이런 사실을 알고있었지만 까먹고 있었던.. 아마존이나 이베이 등에서 주문할때는 달러 결제가 가능해서 별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아이허브 같은 직구 사이트에서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는.. 비자나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어김없이 원화결제가 되네요. 달러로 바꿀수있는 방법도 없더라는.. 그래서 아멕스카드를 등록했더니 그건 자동으로 달러결제로 바뀌네요. 원화결제시 수수료가 3%에서 많게는 10%까지 나온다고 하네요. 으.. 앞으로 직구구매시에는 가능한 비자 또는 마스타카드는 안써야겠다는.. 2015.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