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요즘 노래중 맘에 드는 곡들입니다.

(1) H-Eugene - 사랑 경보 (미니 앨범)
전 디지탈 싱글로 발매한 줄 알았는데, 그래도 4곡을 담은 미니 앨범으로 나왔더군요.
물론, 4곡중 한곡은 '사랑 경보'의 연주곡이고, 나머지 두곡은 '사랑인가봐(featuring 린)'와 '사랑시리즈(featuring 정혜민)'으로 모두 사랑에 대한 노래들입니다. 이 노래는 featuring을 맡은 그룹 에이트의 주희라는 가수의 목소리가 노래 분위기가 아주 잘 맞더군요.
노래 진행 흐름도 상당히 맘에 듭니다. 참고로, 그룹 에이트는 알겠는데, 멤버인 주희씨는 잘 모르겠습니다. ^^;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목소리가 아주 괜찮더군요.


(2) 티아라 - 처음처럼 ( from "Absolute First Album")
티아라는 이번에 처음으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Bo beep bo beep'이란 노래와 이 노래 '처음처럼'이 동시에 뜨고 있던데, 전 '처음처럼'이 더 맘에 들더군요. 사실, 티아라는 TTL 등의 예전 히트곡들이 저한테는 별로여서 큰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나온 노래 2개는 귀에 제법 다가오더군요. ㅎㅎㅎ


(3) 에스더 - 사랑이 변하니
에스더.. 노래 잘 부르는 멋진 가수죠. 이번에 오랜만에(거의 6년만이라죠) 신곡을 발표했더군요.
역시나 그녀다운 목소리로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딛고 다시 노래를 부른거라고 하니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녀의 노래중에는 임재범씨의 '너를 위해'를 가사 바꿔 부른 '송애'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


'H 유진 - 사랑경보 / 티아라 - 처음처럼 / 에스더 - 사랑이 변하니' 들으러가기 (싸이 블로그 링크)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앤슬리 2009.12.10 09: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요새 노래는 하나도 모르겠어요. ㅋㅋ
    전 요즘 2PM 1집을 듣고 있답니다. 킥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