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이승기 - 처음처럼 그때처럼 (featuring 강민경)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12. 23.
반응형

올 한해, 예능 프로 "1박 2일"로 급상승하며 떠오른 인기를 노래로까지 잘 이어 가수로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린 멋진 이승기씨! (아~ 이전에도 가수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지만, 그 정도가 더하다는 소리입니다. 열렬팬들께서는 이해해주시길.. ^^;)

우리나라에서는 최고의 가수들도 예능 프로에 안나오면 안되는 이러한 조금은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아쉽긴 하지만요.. (내노라 하는 가수들이 온갖 예능 프로에 출연하는 걸 보면 요즘은 말못하는 가수는 인기 얻기도 쉽지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저만 해도 노래만 부를때는 그저 그랬다가 예능 프로에 나와 호감이 간 가수들도 좀 있으니깐요.. ^^;)

올 6월에 발표한 '결혼해줄래'가 새로운 프로포즈송으로도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9월경 발표한 4집 앨범에서는 '우리 헤어지자'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지요. (6월달에 프로포즈 했다가 9월에 헤어지자는 노래 발표한 건 좀 이해가 안가지만요.. -.-) 그리고, 얼마전 12월 12일,13일 이틀간 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도 대성공을 거두며 이승기씨 최고의 한해를 잘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내년(2010년)초 4집 앨범에 신곡 2곡을 담아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는데, 그중 '처음처럼 그때처럼'을 먼저 온라인 공개하였습니다. 다비치의 강민경씨와 함께 불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벌써 온라인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듣기에 부담없이 좋긴 합니다만, 뭔가 톡톡 튀는 쨍~한 느낌은 좀 덜한 듯 합니다. (듣기 좋으면 되지, 뭔 말이 많냐고 하시면... ^^;;)

'이승기 - 처음처럼 그때처럼 (featuring 강민경)'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