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황지현 - 난 이별을 모를래요 (드라마 "커피하우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5. 21.
반응형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 SBS 월화 드라마 "커피하우스" 라고 있다고 합니다. (월화에는 "동이"를 보느라 다른 드라마가 뭘 하는지 잘 몰라서 ^^;)

이 드라마의 노래중 SG워너비옥주현씨가 함께 부른 '페이지원'이라는 노래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황지현씨의 '난 이별을 모를래요'라는 노래가 괜찮더군요.

신인 가수인가 했더니, 황지현씨는 배우라고 합니다. 검색을 해서 사진을 봐도 사실 잘 모르겠는데, 뮤지컬 배우로 출발하여, 몇몇 드라마에 출연했던 모양입니다.

전 처음에 배우가 노래를 불렀다고 하여, "커피하우스"에 황지현씨가 나오는가 했는데, 전혀 아니더군요. 잠시 쉬고 있는데, 가수로서 OST에만 참여를 하고 있다네요. 음색이 조금 독특하고 중성적인 느낌이라 처음에는 남자인지 여자인지 쉽게 구분이 안갔습니다. ^^; 목소리 때문인지 들으면 들을수록 묘하게 중독되는 느낌인데, 이 노래가 과연 성공을 할지 안할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 노래속에 감정을 불어넣어 잘 부르는 듯 합니다.

황지현 - 난 이별을 모를래요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뮤직비디오를 보시려면 오른쪽 '뮤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주 단순하게 구성된 뮤비인데, 뮤비에 나온 주인공이 황지현씨인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워낙 사람보는 눈이 없어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