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권성연 - 한여름밤의 꿈 (90 MBC 강변가요제 대상), 당시 영상입니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1. 1.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zS2_EK8L7ZM

권성연씨가 90년도 MBC 강변가요제때 불렀던 그 모습이 담긴 영상입니다.
업로드한 분께서 소스코드 공유를 하지 않아, 유튜브에 직접 가서 봐야 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혹시나 하고 찾아보았더니만, 세상에.. 유튜브에 영상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90년도였으니깐 20년만에 다시 보는 당시 영상입니다.
MC인 이수만씨와 이미연씨의 젊은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ㅋ

유튜브에 올라와있는데, 원래 네이버 블로거 '크러쉬미'님의 영상인 것 같습니다.
아래 '크러쉬미'님의 포스팅을 보시면 당시 상황이 조금 더 나와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boa7910/90085716244


그녀에 대해 조금 더 궁금하신 분들은 트랙백에 있는 포스트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녀의 유일한 독집 앨범에서 타이틀 곡인 '난 그랬던 것 같아요'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 N사 블로그도 타조의 것입니다. 티스토리로 이사오기전 운영하던 곳인데, 아직까지 살려는 두고 있습니다. ㅋ 많은 포스트를 비공개로 돌려놓긴 했지만, 공개된 포스트도 제법 있긴 합니다.

http://ystazo.tistory.com/2

http://blog.naver.com/ystazo/5074

네이버나 싸이에서는 권성연씨 노래 음원을 지원하나, 다음에서는 아직 지원이 되지 않고 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