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영화, 기타 리뷰/공연

[공연후기] 2015 김연우 콘서트 후기 (12월 6일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

만물의영장타조 2015. 12. 7. 02:57
반응형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렸던 김연우 콘서트의 마지막날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쌀쌀하다 못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찾았다는~~

 

 

 

 

사실 김연우씨가 노래를 잘하는 것만 알았지, 정작 그의 노래를 아는 것은 별로 없었습니다.

토이 객원 가수로 부른 두곡 말고는.. ^^;

 

김연우씨도 여러번 말했지만, 2011년 "나는 가수다"와 2015년 "복면가왕"이 그의 명성을 드높이는데 큰 역할을 한 듯 합니다.

 

 

아는 곡이 거의 없는 관계로, 공연 Set List (셋 리스트)는

그냥 인터넷 뒤져서 들은 기억이 있는 제목들만... ㅋㅋ (순서는 다릅니다~ ㅎ)

 

Move
도레미파솔
이별택시
네가 없어도
눈물고드름
그립다
이미 넌 고마운 사람

 

드라마 삽입곡도 불렀던~
To be with you (드라마 "프로듀사")
그대라서 (드라마 "나인")

 

그리고, 토이 객원가수 시절의 노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2011년 나가수에서 그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해준~

나와 같다면

 

2015년 복면가왕에서 인기를 모았던~

만약에 말야
이밤이 지나면
사랑할수록

 

 

앵콜 2곡(?)도 부르고, 마지막에 연주자, 코러스분들을 모두 무대위로 나오게 하여,

한꺼번에 인사도 하셨습니다~

 

연우신의 엄청난 가창력으로 귀가 호강한 하루였습니다.

 

참, 도중 게스트로는 슈스케 출신의 장우람씨,

겨울이면 감기에 걸려 힘들어한다던 양파씨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애송이의 사랑'을 들어보았네요~ ^^

 

 

 

사진 촬영은 최대한 자제하려고 참았지만,

그의 얼굴을 면전에서 볼일이 거의 없기에 몇장 찍었습니다 ^^;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셨다면 고개 숙여 사과 말씀을 올립니다. (꾸우벅~)

 

 

 

댄싱머으로 거듭나는 김연우씨의 모습부터 사진이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라이온스 하트'와 EXID의 '위아래'도 춤추시더라는~ ㅋㅋ

 

 

 

양파씨 (예전엔 양파양이라 했는데 ㅎㅎ)가 두번째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목 감기에 걸려서 좀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이더라는~~

 

 

 

 

 

 

 

 

 

이때 시간이 오후 9시 47분...

7시에 시작했으니 거의 3시간 가까이 공연이 진행되었다는... 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