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음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O.S.T LP 한정생산반 수입 (재발매)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27. 20:26
반응형



(갑자기 수입사에서 물량 조정 얘기를 해서 지금 온라인몰에서 거의 다 품절입니다. 보이면 바로 구매하셔야)

한때 중고시장에서 수십만원까지 올랐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사운드트랙 LP가 다시 재발매되는가 봅니다.

일본 한정생산반이라고 하며, 10월 25일 발송 예정입니다. 일본 HMV에도 아직 이 음반이 올라오지 않은걸 보니 우리나라 수입사가 재빠르게 물량을 대량 확보하여 사전 예약을 받는듯 합니다.

지마켓의 카드 15% 할인은 없어졌지만 yes24와 알라딘의 쿠폰 구매는 아직도 가능합니다. 제법 많은 분들이 구매했는데도 품절이 뜨지 않은걸 보면 재발매 물량이 좀 되는가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우리나라에는 2017년 1월 4일에 개봉되어 관객수가 379만명으로 상당한 인기를 모았습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 또한 9.02로 높은 편입니다.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2001년에 결성된 일본 밴드인 RADWIMPS (래드윔프스)가 담당했습니다. 이들은 이 영화를 위해 주제가 4곡과 극중 배경음악 22곡을 모두 작곡하였습니다. RADWIMPS는 영화와 사운드트랙의 인기덕분에 우리나라에 내한공연을 두번 온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하는 분들이 많았던 앨범이 예고도 없이 재발매되니 다들 기쁜가봅니다 ^^ 앞으로도 이렇게 재발매되는 음반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180g 중량반
2 LP , 블랙반
게이트폴드 자켓
8 Page 인서트
Pressed in JAPAN, Printed in JAPAN(輸入 完製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