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영화, 기타 리뷰/영화
영화 "7급 공무원" (2009)
만물의영장타조
2009. 4. 30. 08:32
반응형
김하늘씨는 예전에도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인바가 있는데, 이번엔 과격한 액션까지 동반한 코믹물에 도전을 했더군요. 코믹스런 표정연기는 원래부터 잘 어울렸었고, 액션 연기도 위험한 부분은 물론 대역을 썼겠지만 상당히 잘 맞는 듯 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강지환씨는 솔직히 제가 그가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를 본 적이 거의 없는데, 처음에는 코믹 연기를 하기에는 얼굴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생각했지만, 그가 맡은 역할이 뭘 잘 모르고 다소 어벙벙한 스타일이라 그런 역에는 나름 어울리기도 했습니다 (만... 그래도 코믹 연기는 얼굴하고 매칭이 별루... ㅎㅎ)
영화는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신나게 웃을 수 있는 액션 코미디 물입니다. 이런 영화에서 감동이니, 예술이니 하는 단어를 말한다는 자체가 코미디 영화를 볼 자격이 없는 사람이라고 봐야겠지요. ㅋㅋ 아! 물론 어떤 류의 코미디 영화는 잔잔한 감동도 자아내기도 하지만, 코미디 영화의 기본은 웃음이 제일 큰 부분이겠지요. 두시간이 약간 안되는 상영 시간동안 후련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뭐 장르의 특성상 과장된 부분이나 말도 안되는 설정은 당연히 나오지만, 그것도 중요한 코미디 영화의 한 요소니까요... ^^
액션 코미디 영화의 목적에 맞게 잘 만들었습니다!!!
유치함을 싫어하고 견딜 수 없는 분들은 이 영화 보지 마세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