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Others

타남매랑 분당 탄천 자전거 타기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11. 5.
반응형
지난 일요일 사진입니다. ㅋㅋ
날씨가 아주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타남매랑 분당 탄천에 자전거를 타러 갔다는~~~
타돌군이야 자전거를 잘타지만, 타순양이 살짝 걱정이 되긴 했지만요.
올해 초에 탄천으로 갔다가 네발 자전거를 탄 타순양이 더 이상 못가겠다고 해서,
얼마 가지도 못하고 돌아왔고, 또 타순양 자전거 밀어주느라 애를 먹었었거든요. ㅋㅋ
그런데, 아이들은 금방 자라는 걸 증명하듯~
지난 몇달간 두발 자전거로 동네를 열심히 다니더니만,
이번에 갔을때는 평균 속도가 오히려 타돌군보다 더 빨랐습니다.
타순양이 선두여서 치고 나가는데, 타돌군이 뒤에서 좀 빠르다고 계속 소리치더라구요~ ㅋㅋ
물론, 최고 속도로는 타돌군이 훨씬 빠르지만요~~

아래는 자전거 사진은 아니고, 안경점 갈때 찍은 점프샷입니다. ㅋㅋ

phoon 사진 포즈로도 한컷! 요즘 타돌군은 이 포즈 안하려고 합니다. ㅋㅋ


새로 맞춘 고글을 쓰고 있는 타돌군!
눈이 나쁘면서도 안경 쓰기 싫어하고, 고글 쓰기 싫어합니다. ㅋㅋ
협박을 해도 안경 챙기는게 습관이 안되어 있고 그러네요. 이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