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몽크투바흐

[몽크투바흐] 18년 6월 16일 러시아 작곡가 감상회

by 만물의영장타조 2018. 10. 16.
반응형




토요일이지만 러시아 작곡가 음악이 주제여서 무리를 해서 몽바에 왔네요. 

합정동 더로바이트윈스(@theraw_bytwins )에 들러 스무디볼을 섭취하느라 

몽바에는 한시간 이상 지각을 했네요 ㅎㅎ 

그래도 오가는 내내 차안에서 쇼스타코비치 피협을 열심히 들었습니다 ㅎ 

세곡째인데 역시 멋지네요. 저한테는 러시아의 피가 섞여있나봅니다 ㅋㅋ




무소르그스키. 대관식합창 from 오페라 보리스 고두노프

프로코피에프. 두대의 피아노를 위한 신데렐라 모음곡 2번 by Pletnev & Argerich

안톤 아렌스키. 피아노 3중주곡 1번 by Andres Cardenes(vn), Jeffrey Solow(ce), Mona Golabek(pi)

차이코프스키. 교향곡6번 비창. 1악장 by Mravinsky 지휘. 레닌그라드 필하모닉

하차투리안. 아다지오 from 발레곡 스파르타쿠스 by Constantine Orbelian

보로딘. 폴로베치안 무곡 from 오페라 이고르왕자 2막

쇼스타코비치. 가설적 살인사건 모음곡. 1막 part2. 마지막악장 4곡 by Mark Elder 지휘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3악장 by Maxim Vengerov 바이올린. Claudio Abbado 지휘. 베를린 필하모니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 1악장 by Sviatoslav Richter 피아노. Stanilaw Wislocki 지휘. 바르샤바 필하모니

#몽크투바흐감상회 #몽크투바흐클래식감상회 #몽바감상회 #클래식감상회 #러시아작곡가 #클래식음악 #클래식음악감상회 #쇼스타코비치 #차이코프스키 #프로코피에프 #음악스타그램 #음악감상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