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용인 구성 : 썰매장 (주민자치단체 운영)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 5.
반응형
지난 일요일..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타남매 외할머니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근처에 썰매장이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것도 무료로 운영된다고~~ 와!!! 이렇게 좋은 일이? ㅋ
용인시 구성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공터에 물을 얼려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구성 법무연수원 정문 앞)
거기다가 썰매 장비까지 무료로 대여!
물론, 썰매 댓수에 제한이 있어서 이름 적고 줄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한 30분 기다린 다음 썰매를 2대 빌려 아이들은 썰매를 즐겼습니다.
예전에 하던 얼음 위에서 막대기로 찍어 달리는 그런 썰매~ ㅎㅎ


크기도 제법 넓은 편이고, 썰매 댓수에 제한이 있다보니, 많이 붐비는 편도 아니었습니다.



평소 얼음 먹기를 좋아하던 타순양은 얼음 위에서 그냥 미끌어져도 신나는 모양입니다.
타순양은 혼자 썰매를 타는 건 어려워, 이모부가 열심히 끌어주었답니다.
아빠는 사진 찍느라... ㅋㅋㅋㅋ
타돌군은 그래도 몇번 얼음을 막대기로 찍더니, 좀 타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장갑도 없었지만 재미있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2월 15일까지 운영한다니, 주말에 한번 정도 더 가봐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