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박정현 - 비밀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3. 7.
반응형
박정현씨는
98년에 '나의 하루'라는 노래로 데뷔를 한 이후, 지금까지 총 7장의 정규 앨범을 내고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네요.

올해(2009년) 2월말에 발매된 7집 앨범"10 Ways To Say I Love You"를 발표하여, 타이틀곡 '비밀'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초창기 박정현씨의 노래는 좀 들었었지만, 중반 이후에는 잘 듣지를 않았습니다. R&B를 부르는 그녀의 목소리에 조금 질렸다고나 할까요? ^^; 하지만, 이번 노래는 조금은 중화된 것 같습니다. R&B 창법이 물씬 배어있기는 하지만, 큰 거부감없이 들을 수 있네요. ㅋ 노래 자체가 워낙 좋아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

이번 앨범에는 총 9곡이 수록되어있는데,
'치카치카'는 상큼하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매일 나란히 이를 닦으며 같이 살고 싶다며 고백하는 청혼가로 앨범 제목과 따악~ 어울리는 곡입니다. ^^
'만져줘요'는 제목만 보면 요즘 선전 나오는 햅틱폰2가 연상되지만(ㅎ), 적당한 템포의 감미로운 발라드로 편안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기타 반주와 함께 조용히 속삭이는 듯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
사랑은 이런게 아닌데...'도 좋군요.
T와 함께 부른 '
나 같은 사람 너 같은 사람'은 기대를 많이 했지만, 아직까지는 쉽게 다가오지는 않습니다. 조금 더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1. 치카치카        
2. 청순가련 리나 박        
3. 나 같은 사람 너 같은 사람 (feat. T)        
4. 만져줘요        
5. 비밀         
6. Sunday Brunch        
7. 비가        
8. 사랑은 이런게 아닌데...        
9. 만나러 가는 길
 

근데, 제목은 10 ways 인데, 왜 수록곡은 9개밖에???  1개는 어디로 갔을까요? ^^;;;

'박정현 - 비밀'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