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남해군) 프랑스 리조트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8. 29.
반응형
약간 느즈막한 여름 휴가를 지난주에 다녀왔습니다.
3년전 갔던 남해에서 1박을, 작년에 저를 제외한 타조네 가족이 갔었던 통영에서 2박을 하여 총 3박 4일의 일정이었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도와줘서 구름은 잔뜩~ 비는 거의 오지 않아서 돌아다니기에는 최적의 기온이었습니다 ㅎㅎ

대전-통영 고속도로를 이용할때면 항상 들르는 휴게소가 인삼랜드 휴게소입니다.

하행방향으로는 아래 사진처럼 연못도 있고 볼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남해군에서 저녁을 먹고 난 다음, 식당 근처에서 운좋게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구름에 가려 무지개 색깔이 또렷하지는 않았지만, 무지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큰 무지개를 처음 본 타남매가 무지개 배경으로 사진 한장 찰칵! ㅎㅎ


원래 타돌군의 배경이 빨갛게 물든 노을인데, 타돌군 얼굴을 밝게 만드느라 노을은 온데간데 없습니다. ㅋㅋ


식당옆 도로변에 핀 무궁화를 배경으로 한장!


이제부터는 '프랑스 리조트' 관련 사진들입니다~
3년전 '프랑스 리조트'를 타조네 가족이 2박 3일의 일정으로 방문했었는데, 타남매는 둘다 기억이 가물하다고 합니다. 타순양이야 어렸을때니깐 그렇다고 하더라도, 타돌군은 그래도 1학년이었는데.. 우띠~
역시, 기억에 또렷히 남을때 여행을 가야 아이들에게 생색을 낼 수 있는데 말이죠~ ㅋㅋㅋ
둘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니 원~~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