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K팝스타 '썸띵' 김아현, 폭력피해 청소년 위한 힐링곡 "괜찮아" 공개

by 만물의영장타조 2014. 9. 5.
반응형






K팝스타 김아현양의 재능 기부 노래인 '괜찮아'가 어제(9/4) 정오에 공개되었습니다.
폭력피해 청소년을 위해 자작곡 '괜찮아'를 만들고 직접 기타, 노래를 하였습니다.
기타 솔로 반주에 맞춰 차분히 부르는 아현양의 노래는 듣는 이를 편안하게 만듭니다.
좋은 취지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아져,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음원 수익금 전부 기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셜 기부단체인 위젠에서는 음원 수익과 별도로,
아현양과 함께 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중입니다.
약 한달 가량의 일정으로 1백만원을 모아, 역시 같은 곳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1천원부터 기부가 가능하니, 십시일반하는 모습으로 작은 정성이 모여,
큰 나눔의 행복을 느꼈으면 합니다.


아래는 음원 사이트에 올라온 노래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시길....

- K팝스타 '썸띵'의 김아현, 폭력피해 청소년 위한 자작곡 "괜찮아" 공개

- 폭력피해 청소년 심리치료비 지원 위한 모금 캠페인 함께 진행
- 모금액은 청소년폭력예방재단인 '푸른나무 청예단'에 전달될 예정!


SBS 'K팝스타3'에서 기타연주와 신선한 자작곡으로 사랑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썸띵' 출신 김아현이 폭력피해 청소년을 위로하는 힐링곡 "괜찮아"를 공개했다. 음원을 통해 발생한 수익은 모두 폭력피해 청소년을 위해 기부된다. 4일, 김아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폭력피해 청소년들을 위한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소개하며, 자작곡 "괜찮아"의 음원 출시를 함께 알렸다. 이번에 발매된 자작곡 "괜찮아"는 김아현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음색이 힘든 이들을 위로하는 가사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기타 연주로는 야다의 전인혁이 함께 했다. 음원 수익은 모두 청소년 폭력예방 NGO인 푸른나무 청예단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김아현은 '이번 곡이 폭력 피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힘들어하는 모든 분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음원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아현은 또한,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을 통해 6주간 모금 캠페인의 응원스타로도 참여한다. 온라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푸른나무 청예단을 통해 폭력 피해 청소년들을 위한 심리치료비로 전달되며, 후원에 참여한 사람 중 5명을 추첨하여 김아현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아현양 - 폭력피해 청소년 힐링캠페인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