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러버덕(Tolo 오리)

러버덕 마지막 날 (11/14일)이네요.. (톨로 오리)

by 만물의영장타조 2014. 11. 14.
반응형

지난 10월 14일부터 한달간의 일정으로 석촌호수에서 살아왔던 러버덕이
오늘(11월 14일)을 마지막으로 호수를 떠나게 됩니다.

그동안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이들을 즐겁게 해주었던 고무 오리 인형 러버덕!
밤에 보는 모습도 나름 오싹하고 이쁘다던데, 사진으로만 보고 실제로 못봐서 아쉽네요.
또 어느 나라로 투어를 떠나는지 모르겠지만, 어딜 가더라도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길.. ^^



러버덕 덕분에 톨로 (Tolo)에서 들여오는 고무 인형 러버덕도 알게 되었습니다.
거의 3주를 기다려서 받은 러버덕 트리오!
저희들 이쁘나요? ㅎㅎㅎ



러버덕 트리오는 사이좋게 논답니다.



싱크로나이즈 수영이 아니라, 트리오 입맞춤입니다 ㅋ



짜잔! 이런 서커스도 할줄 압니다. 러버덕 서커스~~



호잇! 이런 진기명기를 보셨는지요? ㅎㅎ



이얍! 마지막으로 3단 러버덕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