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사콕스(Sakox) 벙어리 털장갑 핸드폰 줄이 새로 나왔네요...

by 만물의영장타조 2008. 12. 17.
반응형


타조가 좋아하는 사콕스의 신제품의 소문도 없이 출시되었더군요. 겨울을 맞이하여 예전 1차 벙어리 장갑 핸드폰줄이 버젼업되어 한층 더 깜찍하고 이쁜 체크 무늬로 돌아왔더군요. 6가지만 출시되어 약간 아쉽긴 하지만서두... ㅎㅎ

개인적으로는 타탄체크 오렌지가 가장 맘에 들구요, 아마도 타순양은 타탄체크 핫핑크를 좋아할 듯 합니다. ^^ 타돌군은.. 글쎄요. 저라면 타탄체크 그린을 권하겠지만, 타탄체크 오렌지나 레드를 고르지 않을까 하네요.

벙어리 장갑 핸드폰줄의 크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른쪽 위의 사진을 보고 대충 짐작을 하시구요. 요즘 핸드폰이 워낙 작게 나와서 장갑이 다소 크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하지만, 추운 겨울날 넉넉한 장갑이 더 보기 좋지 않을런지... ㅋㅋ 그리고, 오른쪽 아래 사진처럼 크리스마스 트리에도 걸어놓는 것은 색다른 발상인 듯  합니다. 알록달록 체크 무늬가 트리와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와우~~

아기자기한 이런 악세사리는 팀 사람들에게 선물로 돌리기에 부담없더라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