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오디션 출신이자 안테나 뮤직 소속 가수인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씨의 새로운 EP 앨범 "The Flags"가 드디어 CD로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EP 앨범은 노래도 노래이지만, CD 자체가 거의 화보 수준입니다. 패션 모델로 나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시크한 매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젠 싱어송라이터나 뮤지션이라기 보다는 아티스트라고 불러야겠습니다. 종합 아티스트? ^^
4월 1일(토)과 2일(일)에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을 한다고 하여,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순식간에 매진이 되는 대형 가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젠 공연도 못가는 처지가 되었네요. 그래도 다행스럽게 3월 31일 금요일에 추가 공연을 더하게 되었고, 이번주 금요일에 또 다시 티켓 전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지난번 4/1일, 4/2일 티켓팅때는 그래도 이틀에 대해 티켓 구하기 전쟁이었지만, 이번에는 금요일 하루분이라, 아마도 지난번보다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우선 도착한 음반 석장을 나란히 찍어보았습니다. 앨범 커버에 나온 권진아씨의 모습은 정말 시크함 그 자체입니다. ^^
이제 큰 사진으로 앨범 전면 커버를 봅니다. "The Flag"라고 크게 쓰여있고, 그 아래 권진아씨의 사진이 있습니다.
뒷면 커버에는 권진아씨의 얼굴 흑백 사진과 함께 앨범 수록곡이 적혀 있습니다.
앨범의 수록곡 리스트는 이렇습니다.
01. 밤 Nighttide
02. Raise Up The Flag
03. 이런 식 These days
04. 꿈꾸는 대로 As I dream
05. Butterfly
이번 EP 앨범은 마치 책자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쪽으로 슬그머니 들어가보겠습니다.
5곡 전곡을 권진아씨가 만들었으며, 프로듀싱도 직접 했습니다.
앨범 녹음 및 제작에 참여한 엔지니어들과 관계자들 이름들이 쓰여있습니다.
첫번째 section "People"입니다.
"이토록 단단한, 권진아"라는 문구와 함께 권진아씨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 있습니다.
잠시 여기에 쓰인 문구를 적어보겠습니다.
"권진아가 또 새로운 얼굴을 헀다. 모니터를 통해서도 올곧은 눈빛을 실어 보낼 수 있는 강단 있는 얼굴. 전작을 통해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 가수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어딘가 비범해 보이기까지 한 모습. 하지만 권진아는 촬영장 분위기를 단숨에 사로잡고 설득한다. 음악으로만 자신을 표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던 편견이 가볍게 부서진다. 다채롭게 자신을 꺼내 보일 수 있는 사람. 음악이란 매개체를 벗어난 권진아의 모습도 궁금해졌다."
무려 96페이지나 되는 책자이길래, 안에 권진아씨의 사진과 설명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걸 다 보여드릴 수는 없고, 몇장의 추가 사진과 설명만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머지는 음반을 직접 구입하셔서 구경하시길~~ ^^
두번째 section "
Music
"입니다.
세번째 section "Fashion & Beauty"입니다. 패션 모델과 같은 권진아씨의 매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section "Interview"입니다. 음반에 대한 인터뷰도 실려 있습니다.
아래 패션 모델 같은 권진아씨의 사진은 큼지막하게~~~
음반의 맨 마지막에 이렇게 CD가 꽃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