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The Nuts (넛츠) - 슬픈 조우 (from "Crazy Love")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1. 24.
반응형
작년(2008년) 11월, 4집 앨범 "Crazy Love"를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The Nuts의 노래 '슬픈 조우'입니다.

음반 소개하는 설명에 엉뚱하게도 유재하씨의 '사랑하기 때문에'와 연결을 시키며 비교를 해 놓았던데, 그다지 연결 고리가 느껴지지 않네요. ㅠ.ㅠ (내 감성이 이상한거나? ㅋㅋ)

2006년 발표한 2집 "Whispers Of Love"에서 '잔소리'가 애절함을 잘 표현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저도 이 노래를 무척 좋아했답니다. '잔소리'는 처음 몇번 들었을때는 좋은지 잘 몰랐는데, 언젠가 개그 프로그램에서 노래 잘부르는 개그맨들이 이 노래를 가지고 불렀는데, 와~ 느낌이 팍팍~ 오더라구요. ^^;

작년 말 이후 The Nuts의 신곡이 발표되었다는 소리는 들었고, 최신 가요들을 mp3에 주우욱~ 넣고 자전거를 타면서 듣다보니, 어느 노래가 '슬픈 조우'인지는 몰랐답니다. 자전거 타고 들으며 계속 귀를 사로잡는 노래가 있어 무슨 노래인지 꼭 확인해봐야지.. 라면서 오가길 한달여.. 회사나 집에 도착만 하면 노래 확인하는 걸 까먹어서.. ^^;;; 지난주 자출길에는 이 노래가 흘러나오자 아예 달리던 길을 멈추고 mp3 플레이어를 꺼내어 바로 확인을 했답니다. 그 노래가 바로 The Nuts의 '슬픈 조우'였다는...

제가 뮤지션들에 대해 너무나 무감각한 것이, 전 지현우씨가 이 그룹의 멤버인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ㅎㅎ 그냥 배우로만 알았었는데, 그의 이름이 보이길래 깜짝 놀랐다는~~ ㅋㅋ 노래는 좋아하고 들어도 뮤지션에 대해서는 그리 파고드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데, 이번 4집 앨범은 온라인 앨범인 모양입니다. '슬픈 조우'가 너무 맘에 들어 앨범을 하나 구입하고자 했더니만, 아무데서도 찾을 길이 없네요. 온갖 음반 쇼핑 사이트에서도 3집까지만 나오고,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온라인 앨범으로 발매했다는 소리는 없더군요. 쩌업~ 이들은 CD로 찍어내지 않는 것을 이미 받아들인 걸까요?


The Nuts (넛츠) - 슬픈 조우 듣기 (다음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