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서울대공원'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9.05.31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 (8)
  2. 2009.04.13 과천 서울대공원~ (6)

주말에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 
(링크 : http://grandpark.seoul.go.kr/html/wellbeing/0101_camp_introduction.jsp
)을 다녀왔습니다.

타남매를 비롯하여 아이들에게 캠핑 체험을 시킨다며, 타남매 아이들 이모가 신청한 것입니다. ㅋ
서울대공원을 그동안 수차례 가보았지만,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텐트가 미리 완성되어 있고, 신청해서 방을 배정받는 방식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뒷편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장도 현대미술관쪽으로 계속 올라가야 합니다.
주차장이 생각보다는 작은 편이라, 늦게 도착하면 한참을 기다려서 입장하더라는...
자연캠프장은 1박으로 숙박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냥 당일치기로 놀러오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주차 전쟁이 벌어지는 듯 했습니다.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500sec | F/6.3 | ISO-200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을 저 멀리 앞두고! 여길 통과해서 500m 더 가야 자연캠프장이라는


자연캠프장 주차장입니다. 생각보다는 주차장이 협소했답니다.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400sec | F/6.3 | ISO-200

당일로 놀러오는 사람들은 자그마한 계곡 근처에 자리잡고 노는데, 아침 7시, 8시에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부지런한 사람들~ ㅎㅎ 그 덕분에 어제 주차장 들어가는데 서울대공원 근처에서 자연캠프장 주차장까지 거의 1시간 30분을 기다렸습니다.
차량이 한대 빠지면, 한대 들어가고 하는 방식이라.. 에휴~

암튼, 오후 5시쯤 캠프장에 무사히 도착! 저녁 먹고 계속해서 좀 놀았습니다~
사실, 어두운 저녁에 놀거리는 별로 없지요. 고기 구워먹으면서 술 몇잔 하는게 전부? ㅋㅋ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ller 2009.06.01 09: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 밤 야영은 좀 추울 것 같은데
    감기 안걸렸어요?

    아이들은 좋았겠다.
    왜 난 야외형 인간이 못되는지...

  2. BlogIcon ENTClic@music 2009.06.01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경험하셨군요.
    저도 아이들이 어렸을때 몇번 텐트치고 캠핑을 하였는데 지금은 아이들이 커서 그런지 편한것을 찾는 것 같아요.
    저도 사실 이젠 텐트치고 자는 것이 너무 불편할 것 같다는..-.-;;

  3. 코지짱 2009.06.04 0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은 추운 듯 싶네요~

  4. yeppi369 2009.06.04 1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가 4학년부터 예전 걸스카웃,보이스카웃을 합친...컵스카웃을 했는데
    한해에 두어번씩 저런 야영장으로 캠핑을 가더라구요....
    항상 침낭을 가져 가지만 역쉬 야외에서 맞는 아침은 춥다더라구요...ㅋㅋ
    하지만 친구들과 쌤과의 캠핑은 늘 즐겁다더라구요....

    즐거우셨겠는걸요...
    헌데 별은 좀 보셨어요?....^^*

지난 일요일 오전 시간이 남아있어, 벚꽃 구경을 급조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워낙 넓은 곳이라 사람들이 그나마 적어 보인다는 과천 서울대공원~
여의도만큼 빼곡하게 벚꽃이 있지는 않지만, 제법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서울대공원은 인파가 많이 몰리는 곳이라,
토요일 늦게까지 놀아 피곤했던 타남매를 데리고, 아침 8시 40분에 집에서 출발~
9시 20분쯤 도착하니 주차가 상당히 여유로왔습니다.

코끼리 열차를 타고 서울대공원으로 고고씽~

한 2년만에 들린 것 같은데, 조금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았습니다.
2년전에 왔을때도 대충 봐서 기억이 안나 그런지는 몰라도,
큰 새장을 만들어놓고 그 안에서 직접 새들을 구경하게 만든 건 신선했습니다.
맘껏 날아다닐 수 있어 새들에게도 좋은 것 같고, 사람들도 가까이서 큰 새들이 노는 모습을 와서 좋았구요

돌고래쇼도 몇년만에 봤는데, 솔직히 약간은 실망이었습니다.
예전에는 돌고래가 뛰어노는 모습이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이번엔 그리 눈길이 갈만한게 없었고,
25분 동안 지루한 감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타남매도 그리 즐거워보이지는 않았었다는~ ㅋㅋ

점심 약속이 예정되어 있어 오전에만 둘러보고 휘리릭~ 나와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다음엔 시간 여유를 가지고 다시 와서 즐기다가 와야겠습니다.

참, 서울대공원의 벚꽃도 상당히 볼만했습니다. 워낙 넓은 곳이라 여의도만큼 티가 좀 덜나서 그렇지... ㅎㅎ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250sec | F/4.5 | ISO-200

홍학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800sec | F/4.0 | ISO-200

기린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500sec | F/4.5 | ISO-200

미어캣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800sec | F/4.5 | ISO-200

코뿔소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3200sec | F/5.0 | ISO-200

큰새들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250sec | F/4.0 | ISO-200

여기도 큰새장~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640sec | F/4.5 | ISO-200

백공작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000sec | F/1.8 | ISO-200

독수리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4000sec | F/1.8 | ISO-400

타조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60sec | F/4.0 | ISO-800

돌고래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4000sec | F/1.8 | ISO-200

마지막으로 벚꽃도 보고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000sec | F/4.5 | ISO-200

타남매와 함께~~ ^^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미로속의루나입니다 2009.04.13 2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 사진이 제일 예쁘네요. ^^
    타남매의 미소가 정말 귀여운데요?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싶어요~ ㅎㅎㅎ

  2. 앤슬리 2009.04.14 1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과천동물원 추억이 있는 곳이라. 그립네요. 킥킥.
    안가본지 거의 10년이 다 되가는 듯 해요. ㅠ

  3. 코지짱 2009.04.15 09: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서도 타조를 보니 또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