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Others

쟁반 해물 짬짜면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7. 14.
반응형

얼마전 중국집에 자장면 먹으러 갔다가 본 음식 "쟁반 해물 짬짜면"입니다.
보통 짬짜면이라고 하면 짬뽕과 자장면이 반반씩 그룻에 나눠 담겨있는 것을 말하는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짬짜면은 기존의 관행을 깨고 짬뽕과 자장면을 그냥 한 그릇에 섞은 것입니다. 흐~

설마, 설마 했는데, 정말 한 그릇에 담겨 나오더군요.
자장면은 밑에 깔아놓고 위에 짬뽕을 얹었다고 보면 됩니다.
단, 짬뽕 국물 대신에, 여기선 약간 볶음 짬뽕 스타일로 국물은 많이 배제한 상태더군요.

맛이요? 제가 직접 먹어본 음식이 아니라 뭐라 말할 순 없지만, 그날 들었던 바로는,
처음엔 먹을만하다, 괜찮네~ 로 시작했다가, 조금 있다가 근데, 너무 맵다. 와~~ 이랬습니다.
보이는 것보다 더 매콤하게 짬뽕을 만든 것 같습니다. ㅋㅋ
어쨋든, 너무 매워서 불닭을 먹는 기분이 들긴 하지만, 맛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사진이 아직 제대로 섞기 전의 모습입니다.
혹시, 찾아간 중국집에서 이런 메뉴가 있으면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ㅋㅋ
(보기엔 그닥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데.. ^^;)



쟁반 해물 짬짜면을 소개한 메뉴판입니다.
1인분에 7천원, 2인분 이상 시켜야 하는...



아래는 제가 먹은 간자장입니다. ㅋㅋ

매운 짬짜면을 먹느라 다른 사람들은 입에서 불이 났지만,
전 평범하게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간자장을 시켰기에,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얻었습니다. ㅎ
(너무 도전 의식이 없었나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