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SBS 드라마 '49일' O.S.T, LP 사전 예약 (발매 취소)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5. 4.
반응형



사전 예약 수량이 많지 않았나봅니다.
제작사에서 5월 9일 제작 취소를 했다고 하네요.


이요원, 남규리, 서지혜, 조현재, 배수빈, 정일우 등이 출연했던 2011년 드라마 "49일"의 OST가 LP로 발매되네요. 9월 8일 발매인데, 5월 8일까지 선주문 수량에 약간의 물량을 더해 제작하는가 봅니다

저때 완전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입니다. 시청률 16% 정도로 괜찮은 인기를 얻었었네요.

드라마 삽입곡도 정엽, 서영은, 팀, 나비, 박보람 등 참여 뮤지션들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창 주가를 올리다가 막걸리와 사재기 이슈로 조금 주춤한 영탁이 J-심포니 라는 그룹으로 등장해서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

2022/5/2 ~ 5/8까지의 선주문 수량 기준으로 제작되며 이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됩니다.

SBS 드라마 <49일> OST LP 발매!

"사람은 언젠가 모두 죽는다. 누구나가 생각하지는 않지만 모두가 겪어야할피할수 없는 인생의 막다른 길. 나의 죽음 앞에 진심으로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순도 100% 눈물을 모으기 위한 49일 간의 고분분투가두여자의 기묘한 동거와 함께 지금 시작된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시크릿가든'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다시한번 한 여자의 몸에 두 영혼이 빙의되며 벌어지는 판타지적인 에피소드의 멜로드라마 '49일'이 시작된다. 드라마만큼이나 현재 대세인 최고의 아티스트의 참여로 네트즌들의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키며 명반에 버금가는 웰메이드OST로 등극한 49일OST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메인테마곡 '브라운 아이드소울'의 보컬리스트 '정엽'이 부른 '아무일도 없었다'와 '서영은'의 '잊을만도 한데' 감미로운 보이스 '팀(Tim)'의 '안되니'를 포함해 Navi, 슈퍼스타K 2의 박보람, J-심포니(영탁,금용), 정일우 등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신,구 아티스트의 조화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인가수 J-심포니(영탁,금용)의 '가슴이 하나라서'는 멤버인 '금용'의 카리스마 넘치는 허스키보이스와 팀의 리더인 '영탁'의 소울느낌이 강한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인생에서의 진실한 소중함을 찾아가고 있는 49일 100% 즐기기에 49일OST의 아름다운 음악들이 즐거움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 줄 것이다.

*무게 : 180g 중량반
*폴리 페이퍼 이너슬리브
* Color Vinyl

http://aladin.kr/p/oPJAB

SBS 드라마 49일 O.S.T [180g 컬러 LP]

SBS 드라마<49일> OST LP 발매!BR BR 사람은 언젠가 모두 죽는다. 누구나가 생각하지는 않지만 모두가 겪어야할피할수 없는 인생의 막다른 길. 나의 죽음 앞에 진심으로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사람이

www.aladin.co.kr


http://m.yes24.com/Goods/Detail/109143588

49일 드라마음악 [컬러 LP]  - YES24

SBS 드라마 OST LP 발매!`사람은 언젠가 모두 죽는다. 누구나가 생각하지는 않지만 모두가 겪어야 할 피할 수 없는 인생의 막다른 길. 나의 죽음 앞에 진심으로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m.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