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보 음반

김아름 - AQUA CITY [140g 레드투명 LP]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5. 4.



2020년에 발매되었던 김아름의 Aqua city가 5월 25일에 LP로 발매됩니다. 2천장 한정반인데 지난번 Winter city의 경험으로 금방 품절될 수 있지만, 그래도 구하기 매우 어렵지는 않을듯 합니다. 다만, 한가지 걱정은 메이저몰인 알라딘이 인당 1개 제한을 두지 않았네요

인당 1개 구매제한 생겼습니다 ^^
===================

Citypop Special Repackage Album
[AQUA CITY]

뜨거운 태양과 드넓은 바다, 설렘으로 가득했던 그 여름 우리.

[AQUA CITY]]는 그동안 김아름과 오랜시간 함께 작업해온 스페이스카우보이, 제이드, 그리고 실력있는 연주자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담아냈다.
김아름의 청량한 보컬, 풍성하고 세련된 편곡과 사운드는 80년대 시티팝을 완벽하게 되살렸다.

특별히 아티스트 뮤지(Muzie)가 작사 및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청량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었다.
funky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위해 실력있는 연주자들이 참여하였는데, 드러머 김범철, 베이시스트 백경진,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 펑키밴드 커먼그라운드의 리더이자 색소폰연주자인 Jay kim, 피아노 세션으로는 작곡가 신요한, 최영준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코러스 세션으로는 김효수가 참여했다.
마지막으로, 마스터링에는 레전드 뮤지션 윤상이 참여했다.
앨범 자켓은 작가 '보일러 김씨'의 작품으로, 곡의 청량한 분위기를 개성있는 그림체로표현하였다.

o 2000장 한정반
o 2021 바이닐 마스터링 Mastered by PROPER Studios
o 140g Vinyl Pressed in France
o 레드 투명 바이닐 (Red clear vinyl)
o 게이트 폴드 자켓
o 포토카드 4종 for Lyrics & Credit
o 엽서
o 16절 책받침
o 32절 노트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