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리쌍 - 정규 1집 leessang of honey familly, LP 발매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6. 4.
반응형



그룹 이름은 개리와 기리, 그래서 리쌍 (리가 쌍으로 있어서 ㅎ)이라고 합니다.

리쌍의 정규 1집 <Leessang Of Honey Family>LP 발매!

예약 판매는 6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 후 종료되며, 12월 29일 발매 예정입니다.

2LP라서 가격은 좀 합니다. 메이저몰에서 6.7만원입니다.

리쌍은7인조 힙합 그룹허니패밀리 출신의 개리와 길로 이루어진 힙합 듀오로 2002년 6월정규 1집 앨범 <Leessang Of Honey Family>을 발표했다.

허니패밀리에서 같이 활동했던 디기리를 비롯하여 정인, 더블케이, 드렁큰타이거, 바비킴, 박화요비, 버블시스터즈,션이슬로우,씨비매스등 많은 래퍼와 보컬들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1집 앨범에서길이 전곡의 프로듀싱을 하면서 앨범은 통일된 색채를 보여주고 있으며 리쌍의앨범중에서 가장 힙합적이고하드코어한 앨범으로 음악적으로 정점을 찍었다고 평가받고있다.

앨범의 타이틀곡 'RUSH'가 대히트하면서 당시 높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이곡에서 노래한 정인은 한때 '한국의 메이시 그레이' 라는 닉네임까지 얻을 정도로 독특한 음색으로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발표되는 리쌍의앨범마다 꾸준히 참여하였다.

앨범의 수록곡 중 '인생은 아름다워'는 박선주가 코러스로 참여하며 러쉬 다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며 더블 케이가 함께한 '컨디션'은 샘플링을 한듯한 귀에 감기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조까라마이싱' 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19금 가사로 유명가수들을 비방해 유명해진곡이다.

Sam Lee의 기타 연주와 바비킴의레게 보컬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출사표'를 비롯하여 '7477'은 74년생 동갑내기인 드렁큰 타이거와 77년생 동갑내기인 리쌍이 우정과 네 랩퍼들의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 무게 : 180g중량반
* 폴리 페이퍼 이너슬리브
* Black Vinyl

1-1. [SIDE A] Intro
1-2. 출사표 (Feat. Bobby For Bugakings, 디기리 For Honey Family)
1-3. 조까라마이싱
1-4. Yes, Ok (Feat. Double K)

1-5. [SIDE B] Rush (Feat. 정인)
1-6. 7477 (My Frenz) (Feat. Drunken Tiger)
1-7. 컨디션 (Feat. Double K)
1-8. 인생은 아름다워 (Feat. 박선주)

2-1. [SIDE C] 대한늬우스 (Feat. Sean2 Slow)
2-2. E-he-ra (Feat. Bubble Sisters)
2-3. Street 노가리 (Feat. 은준)
2-4. Luv (Feat. 박선주, Sunny For Honey Family)

2-5. [SIDE D] 으라챠챠- Wake Up (Feat. CB Mass)
2-6. 빛좋은 개살구2 (Feat. 교주박)
2-7. Wammin' Up (Feat. 최선생)
2-8. 끝으로 (Feat. 박화요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