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공연, 영화, 기타 리뷰/공연

2022 권진아 단독 공연 ‘The Dreamer’ 공연 후기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6. 5.
반응형

K팝스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양의 단독 공연이 이번주 금토일 3일간 열립니다. 저는 어제 중간콘인 토요일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의 공연이라 가는 길이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

공연장 입구에 이런 공연 배너가 걸려있는것만 봐도 뿌듯~~ ㅎㅎ


대형 포스터 천막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며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저희도 당연히 줄서서 대기하다가 사진을 찰칵! 이런 어마어마한 크기라니 안테나 짱!!!


이번 공연에서는 모바일 티켓만 발행되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로 진행하니 플미충도 줄어드는 것 같고 좋은 듯 합니다. 예매대기를 이용하여 운좋게 두번쨰줄에 자리잡았습니다.


눈으로는 잘 보이는데, 폰카다 보니 ㅋㅋ 아무래도 화질이 ㅎㅎ
공연 중간에 찍은건 아니고, 앵콜 할때만 잠시 찍었습니다.
앵콜할때는 공연 기념으로 판매되는 굿즈인 티셔츠를 입고 나왔더군요

본 공연때는 정말 다양한 곡들을 많이 들려주었습니다.
아래 셋 리스트 (Set list)는 팬카페인 "엔젤보이스"에 올린 걸 들고왔습니다 ㅎㅎ

(1부)
Fly away
Pink!
Knock
쪽쪽
Lonely night
Silly silly love
꽃말
뭔가 잘못됐어
여행가 (The dreamer)

(2부)
우리의 방식
그녀가 되길
You already have
스물
오늘 뭐했는지 말해봐
위로
나의 모양

운이 좋았지

(앵콜곡)
마음이 그래
흘러가자

진아양의 노래 솜씨야 말해서 뭐하겠습니까?
이전보다 훨씬 더 힘차고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졌습니다 ㅎ

그리고, 2시간여의 공연을 끌고 나가는 말솜씨도 늘어난게 확실히 느껴진 ^^


마지막에 뒤쪽의 LED 전광판에 사진을 주욱~ 보여주니 완전히 멋있었습니다.


무대막이 내렸습니다.
다들 아쉬워서 이 배경으로 사진찍느라 한동안 무대앞이 붐볐습니다 ㅎㅎ


어둑해진 밤에 보는 초대형 배너입니다 ㅎ


공연 끝나고 나오니 어둑하니, 멋진 저녁이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