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잔나비 - 잔나비 소곡집 ll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LP 발매 예정

by 만물의영장타조 2023. 3. 16.
반응형


잔나비 인별에 이쁜 스플래터 색상의 LP 사진이 스르륵 올라왔습니다.

핑크 스플래터
하늘색 스플래터
그린
블랙

일단 이 네가지 색상이 보입니다.

앨범 자켓 커버가 작년 2022년 5월에 CD로 발매되었던 잔나비 소곡집 II "초록을거머쥔우리는"입니다.

총 네곡이 수록된 작은 미니앨범이었습니다.

1-1. 레이디버드
1-2. 초록을거머쥔우리는
1-3. 여름가을겨울 봄.
1-4. 슬픔이여안녕





조만간 앨범 발매 일정이 나오겠지요. 언제나처럼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에서 사전 예약 받겠지요. 인당 구매 제한을 색상별로 한장씩 두어서 보다 많은 팬들이 한장씩 구매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색상으로 보면 핑크 스플래터 또는 스카이블루 스플래터가 제일 이뻐보입니다 ㅎㅎ 스플래터 두장이 먼저 품절될 듯 합니다.


https://naver.me/xAWnijP6

F.O.F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잔나비 공식 MD 온라인 스토어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smartstore.naver.com



2022년 5월 CD 발매시 소개되었던 수록곡들의 소개를 잠시 가져와보았습니다.


1. 레이디버드
사진기를 들고 눈에 보이는 그대로를 죄다 찍어서 간직하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런 어떤 날의 이야기입니다. 곡은 금방 써놓고도 제목을 못 붙여서 며칠 가만히 있다가 레이디버드라는 영화를 보고 기분이 좋아져서 그냥 가져다 썼어요.

2. 초록을거머쥔우리는
3집 수록곡 밤의 공원이라는 곡에 썼던 구절이에요. '초록을 거머쥔 우리는 여름으로!'
제가 써놓고도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더 쓰고 싶었어요. 어느 봄날 한강공원 어디쯤에 가만히 누워보면 들 법한 한가로운 생각을 담았습니다.

3. 여름가을겨울 봄.
왜 봄은 항상 계절의 처음에 있을까요? 우리는 왜 애써 피운 꽃을을 떠나보내야하고 현실을 직시해야 할까요? 봄이 지나고 꽃이 지고 그것이 숙명이라면 나는 봄이 여생의 마지막이길 바래요.

4. 슬픔이여안녕
어릴 적 엄마 품에 안겨서 유람선을 탄 기억이 있던가요? 반대편 유람선을 바라보면서 손도 흔들고 그랬겠죠? 슬픔이 오고 가는 모습이 꼭 그 반대편 유람선에 타고 있는 사람들 같았어요. '저봐 손을 흔들잖아. 슬픔이여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