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휘성 - Insomnia(불면증) (Craig David 원곡)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2. 21.
반응형

영국 출신의 R&B 싱어송라이터 Craig David가 작년말 발표한 "Greatest Hits" 앨범에 신곡으로 수록했던 'Insomnia'의 한국어 버젼인 휘성이 부른 노래가 얼마전 공개되었더군요.

전 처음에 노래 제목이 같아서 이상하게 생각했었는데, Craig David가 자신의 노래를 불러줄 한국 가수로 휘성을 지목하여 같은 곡을 한국어로 부르게 되었다는군요. (이미 널리 알려진 유명한 사실이라는데, 전 몰랐네요. ㅋㅋ) 좀 독특한 마케팅 방법으로 보이지만, 서로 다른 가수가 같은 노래를 부르니 비교할 수 있어 괜찮네요. ^^ 휘성도 노래 실력은 알아주는 편이라 가창력 면에서는 뒤지지 않네요. 근데, 휘성 버젼이 가사를 확실히 알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ㅎㅎ
 
노래 자체가 워낙 경쾌하고 신나는 스타일이어서 그냥 듣기만 해도 즐겁습니다. ㅎㅎ
뮤직 비디오도 나오자마나 인기라는데, 전 아직 못봤네요. 어떤지 찾아서 봐야겠습니다. ^^

Criag David와 휘성의 'Insomnia' 들으러가기 (네이버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