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이후종 - 내일은 사랑 / 신인수 - 장미의 미소 (from "내일은 사랑")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3. 20.
반응형
93년 제법 인기를 끌었던 청춘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몇곡 들려드립니다. 당시 신인들을 대거 기용해서 눈길을 끌었죠. 그중 몇몇은 아직까지 살아남아 계속 TV에 나오지만, 몇몇은 요즘 TV에서 보기 힘드네요.
 
이병헌 / 김정균 / 이지형 (남자)
김현아 / 오솔미 / 박소현 / 이경심 (여자)
 
이 사람들이 주인공들이었네요.
이병헌씨야 모~ 지금은 너무나 잘나가는 배우중 하나구요.. 저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드라마에서 이병헌을 무진장 밀어주었다고 하네요. ^^ 김정균씨, 이지형씨도 이후로도 계속 TV에 나왔었구요.. 김정균씨는 몇년전 윤xx씨와의 불미스런 사건으로 기억이 남아있구요. ^^;;; 이지형씨는 "영웅시대"에 출연하기도 했었죠.
 
여자 주인공들 중에서는 박소현씨를 제일 좋아했었답니다. ^^ 이젠 탈렌트보다는 MC로 더 많이 활약중이지만요..
김현아씨는 그리 큰 주목을 못받은 것으로 기억합니다.
잠시 떠오르는 듯 하더니, 사라졌다가 이름을 김정난씨로 바꿨다는군요. 작년(2008년)엔 일일 드라마로 상도 받았고, 이젠 탈렌트로서 안정 궤도에 올라섰더군요.
이경심씨는 너구리라면이 생각나구요.. ^^ 프로골퍼와 결혼하여 지금은 골프 관련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용준, 이승연, 최수종, 박상원, 최지우 등이 나와서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첫사랑" 기억납니다. 거기서 누구 동생이었던 것 같은데...
드라마에서 솥두껑머리로 주목을 받았던 오솔미씨는... 그 뒤로 별다른 활동이 없었는지 기억이 전혀 없네요. 헤~
 
암튼, 지금은 노래만 기억이 나구, 드라마 내용은 거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누구랑 누가 짝이었는지 조차두요. ㅠ.ㅠ 그리고, 이 드라마 초반에는 고소영씨도 나왔었다고 하던데, 전 왜 기억이 안나는걸까요. 우애앵~~~
 
그땐 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 보니깐... 이 드라마가 "가을동화", "겨울연가", "여름향기", "봄의 왈츠" 명성이 자자한 윤석호 감독님의 작품이었다고 하네요.
 
이제 노래로 돌아와서...
주제곡인 이후종씨의 '내일은 사랑'과 신인수씨의 '장미의 미소'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장미의 미소'가 조금 더 인기가 있었지 않았나 하는데... 저도 '장미의 미소'를 더 좋아했었거든요. 푸히히~

이후종 - 내일은 사랑
(from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신인수 - 장미의 미소 (from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