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나르샤 - I love you (featuring 미료)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9. 13.
반응형

윤은혜씨와 윤상현씨가 활약중인 K사의 수목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의 OST 1.5판에 수록된, 브아걸(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노래한 'I love you'입니다.

이 노래는 두가지 버젼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중 하나는 미료(브아걸)의 랩으로, 다른 하나는 장근이의 랩으로 featuring하여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르샤의 노래는 똑같으니, 미료장근이의 랩중 맘에 드는 버젼을 골라 들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아무래도 미료의 랩 버젼이 더... ^^

그룹 활동을 하면서 솔로 활동을 별도로 하는 경우가 요즘은 대세인 듯 합니다. 나르샤도 2007년에 드라마 "대조영"의 사운드트랙에 '그대만 모르죠'라는 노래로 참여한 이후, 가끔 기획 앨범 등에 이름을 보이긴 했지만, 본격적으로는 2년여만에 솔로로 활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노래 'I love you'는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의 분위기와도 잘 맞는 밝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사랑 노래입니다.

'나르샤 - I love you (featuring 미료)'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