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Jazz

교보문고(인터넷) 일부 박스셋 할인 행사 (30%) (~7/31)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7. 31.
반응형

요즘 음반 장사가 정말 안되긴 한가 봅니다.
인터넷 K문고에서 연이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제목엔 교보문고라고 해놓고, 본문에서는 K문고라고 하는건 또 머래요? ㅎㅎ)

7/26부터 7/31(오늘ㅎㅎ)까지 일부 박스세트에 대해 30% 할인을 하네요.
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었는데, 한 품목이 눈에 떠억~ 들어옵니다.
제가 지난 6월 29일 구매하였던 재즈 박스세트가 수입된지 한달만에 30% 할인 행사에 포함되었네요. 쿵~

6월 29일에 71,500원 판매가에서 10% 할인 쿠폰 이용하여 64,350원에 구입,
지금은 30% 할인해서 58,800원 판매가로 내려왔고, 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53,800원에 구입 가능하네요. 한달만에 실 구매가 1만원 정도 떨어졌네요.

나름 상당히 괜찮은 구성의 박스세트라 재즈 초심자들에게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cd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은가 봅니다.

아래 품목중에서는 한두달전 소개했었던 Miles Davis의 박스 세트도 할인 품목에 끼어있어 구미가 당기긴 했지만,
인터넷 검색 결과 박스 세트의 구성이 상당히 부실하다는 평이라 맘을 접었습니다.
껍데기 박스는 그럴싸하게 만들어놓았지만, 두껑을 열면 cd만 달랑 들어있다고 하네요.
아무런 북클릿 책자도 없고, 머 사진 같은 것도 없고...
14장짜리를 조금 싸게 구입한다는 장점 말고는 없다고 합니다.
소유하고 있는 앨범과 거의 중복이 되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득이 될테지만요...

암튼, 일시적이나마 가격 할인을 하길래, 잠시 소개해보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