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이루 - 하얀 눈물 / 흰눈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8. 30.
반응형

"제빵왕 김탁구"의 삽입곡 '사랑아'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노래 '하얀 눈물'입니다. 이루씨가 그동안 조용해서 뭐하나 했더니, 얼마전 소집 해제를 하고 본업으로 돌아와 4집 앨범 "Got To Be"를 발표했네요. (소집해제는 공익 근무를 마쳤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데뷔곡인 '까만 안경', 제가 무척이나 좋아했던 겨울 노래 '흰눈', 그리고 이번엔 '하얀 눈물'입니다. 黑과 白을 주로 좋아하는 이루씨~ ^^

'하얀 눈물'은 '까만 안경'을 작곡했던 윤명선씨의 곡이라고 하네요. '까만 안경'보다는 '흰눈'을 더 좋아했던터라, 이번 '하얀 눈물'도 아직까지 가슴에 파악~ 와 닿지는 않지만, 자꾸 들으니 어느 정도 중독이 되는가봅니다. ^^;

제가 좋아했던 노래 '흰눈'도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이 노래는 정말 가슴을 찡~하게 하는 멜로디와 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루씨의 새로운 노래들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제게 최고의 이루씨 노래는 '흰눈' 입니다.

이루 - 하얀 눈물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이루 - 흰눈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p.s.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군대를 간 것까지는 좋은데, 왜 보기에 멀쩡한 연예인들이 다들 공익으로 가는지 알수가 없네요. ^^; 아~ 꼭 이루씨를 타겟으로 한 말은 아닙니다. 워낙 연예계에 이런 일들이 많다고 알려져 있어서요~ 사실 이루씨도 뚜렷한 설명이 없고 그냥 신체검사결과 4급으로 나왔다고만 되어있네요. 그리고, 다들 소집해제후 더 건강해진 모습이라고 하구요. 그래도 병역 의무를 마쳐서인지 이전과는 이미지도 많이 달려졌어요. 앨범 해설서에서는 시크한 이미지라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