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신사동'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2.11.26 [도산공원] 산봉면옥 (닭칼국수 등) (20)
  2. 2010.09.09 신사동 파스타집 '달링트리' (6)
  3. 2010.05.13 신사동 브런치 카페 Ceci Cela (22)
도산공원 근처 맛집중에 제법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윤당아트홀 건너편에 위치해있고, 산봉면옥에서 Coffee Bean도 보입니다.

이름에서 보는 것처럼 냉면을 먹어야 하는데, 요즘 날씨가 추워서~ ㅎㅎ
저희 일행은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닭칼국수와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이곳 닭칼국수의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국물맛은 닭 육수의 맛이 잘 우러나왔고, 면발도 쫄깃함이 괜찮았습니다.
갈비탕도 괜찮은 편이었지만, 닭칼국수 맛에 살짝 가려졌다는.. ㅋ

산봉면옥 들어가는 길에 벽간판입니다.

Sony Ericsson | LT15i | 1/100sec | F/2.4 | ISO-125


산봉면옥은 2층입니다.

Sony Ericsson | LT15i | 1/32sec | F/2.4 | ISO-1600


저기가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Sony Ericsson | LT15i | 1/50sec | F/2.4 | ISO-250






도산공원 근처에서 식사하실 곳이 필요하다면, 산봉면옥도 한번 떠올려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산봉면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laire。 2012.11.26 08: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쌀쌀한 날씨엔 뜨거운 국물이 그만이지요~
    맛있는 닭칼국수라면 몸보신도 하고 더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

  2. BlogIcon 홍상현 2012.11.26 09: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워지니까,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3. miller 2012.11.26 09: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사카린.
    아줌마들이 깍두기 할 때 설탕대신 넣는 뉴슈가도 그런 일종인 것으로 아는데.
    아마 시중에서 삶아파는 옥수수에도 들어갈 걸요
    집에서 삶을 때 설탕을 아무리 넣어도 그런 단맛 안 나더라고요.

    완전히 피해갈 수 없는 첨가물들.

  4. BlogIcon Zorro 2012.11.26 1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같은 날씨에 딱 땡기는 음식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5.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2.11.26 14: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산공원 근처에 닭한마리 칼국수 집이 상당히 많내요.

  6. BlogIcon 예문당 2012.11.26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닭육수 칼국수 좋지요. ^^

  7. BlogIcon 와이군 2012.11.26 1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닭칼국수 완전 푸짐하네요~
    맛나겠습니다~~

  8. BlogIcon 보기다 2012.11.26 2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조님께서 데이트 코스 코치해주시는 거 같다는~
    연극보고 여기서 저녁 먹으면 되는거죠?^^
    따끈한 국물 먹으러 가야겠어요~

  9. BlogIcon +요롱이+ 2012.11.27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허~ 닭칼국수 좋지요 좋지요!! ㅎ
    아 생각하니 군침이.. ㅎ 잘 보구 갑니다^^

  10. BlogIcon 비바리 2012.11.29 1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조님..
    건강하시지요?
    닭칼국수는 또한 여름이나 겨울에 둘 다 좋지요?

  11. BlogIcon 철한자구/서해대교 2012.11.29 23: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통 국수집하면 1층에 북적한 이미지인데 깔끔하고 정갈한데다가 색다르네요ㅎㅎ

  12. BlogIcon 긍정의 힘 2012.12.03 17: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닭칼국수 완전 땡기는걸요? ^^

신사동에 위치한 파스타집 '달링트리(Darling Tree)'입니다.
http://www.darlingtree.co.kr

소개해준 사람의 말에 의하면, 가로수길에서 파스타 맛있기로 소문난 3곳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ㅋ
나머지 두곳은 어디냐구요? 전 모릅니다. ㅎㅎ

그리 크지 않은 곳이지만, 나름 유명한 듯 합니다.
아래쪽에 약도가 있지만, 신사역에서 걸어서 찾아오기 쉽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차로 이동한다면 네비에 주소를 치면 잘 안내해줍니다만~

발레파킹이 가능하니 주차도 걱정없더군요.
저희 일행이 이곳에서 시켜먹은 메뉴는 이 집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것부터 순서대로 4가지를 먹었습니다. 그렇게 먹어서인지 메뉴 이름은 하나두 기억이 나지 않네요. ^^;



달링트리, 02-511-6541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5-7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달링트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laire。 2010.09.09 08: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파스타!!!
    이런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더 맛있어보이네요.
    친구랑 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수다를 떨면 참 좋을 장소인 것 같습니다 ^^

  2. BlogIcon 보기다 2010.09.09 17: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자가 급 땡기는 하루군요.
    오늘 저녁은 피자를 먹어야 할까봐요ㅎㅎ
    이웃님들 이렇게 먹을걸로 테러하시면 아니되어요~ㅋ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3. BlogIcon 뉴라 2010.09.12 04: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에도 파스타 관련 본것 같은데..
    또 파스타건이군요.
    먹고 싶어요.
    좋아하는 음식종류중에 하나거든요 ㅎㅎ..

우연히 들리게 된 신사동 카페 Ceci Cela 입니다.
이곳은 브런치 카페로 제법 알려져있다 하며, 그래서인지 샌드위치나 와플 등이 나름 인기있다고 하네요. 물론, 한낮이나 저녁때 일반 카페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

아래 카페 명함을 보면, 'Premium Cafe'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샌드위치 하나에 13천원에서 15천원 정도? (허걱!)

블루베리 팬케익이 맛있다 하여, 먹어보려 했지만, 재료가 똑~ 떨어졌다 하여,
블루베리 와플로 대신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생크림과 함께 나온 블루베리 와플!
와우~ 이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나중에 타남매 데리고 가서 한번 먹여줘야겠습니다.
애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았다는~ ㅋㅋㅋ


Gormet 햄/치즈 샌드위치(아래쪽 샌드위치 사진에서 가운데꺼)와 다른 하나(이름 까먹었슴다. ㅎㅎ 왼쪽꺼)를 먹었는데, 두개가 스타일이 좀 달랐습니다. Gormet는 쫀득쫀득한 부드러운 빵에 넣은 것이고, 왼쪽 것은 구운 식빵에 넣은 것입니다. 나름 취향 따라 다르겠지만, 전 Gormet가 더 맛있더군요. ㅎㅎ

샌드위치가 맛있긴 했지만, 가격에 비해선 양이 조금 적었습니다. ㅋ
그 동네 땅값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저 정도의 가격을 받으면 빵이라도 좀 더 큰걸 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SAMSUNG | SAMSUNG WB1000 / VLUU WB1000 / SAMSUNG TL320 | 1/10sec | F/2.8 | ISO-4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세시셀라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홍뻥 2010.05.13 1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브런치카페...아직 한군데도 가본곳이 없어서리...^^
    브런치카페라서 꼭 시간 맞춰 10-11시 사이에 가야될거 같은 느낌입니다...^^

  2. 앤슬리 2010.05.13 2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사진도 너무 맛있어 보이게 잘 찍으셨어요. ㅠ
    앙. 한 입 크게 물고 싶습니당. ㅋㅋ

    • BlogIcon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2010.05.14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 그새 슬리가 왔네.
      오랜만이야.. 우리 언제 보나?
      3월도 지나고, 4월도 지나고, 5월도 절반이 지나가려 하네. ㅎ
      요즘은 어디야? 가까운 곳? 먼곳?

    • 앤슬리 2010.05.14 0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성남이요!
      저 근데 요새 맨날 야근해요. 망했어요. ㅋㅋㅋㅋㅋ
      괜찮으시면 5월 마지막주나 6월 첫주 중에 하루 보아요!
      꼭 배째고 시간 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ㅎㅎ

    • BlogIcon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2010.05.14 0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나도 그런 편.
      오늘도 11시 넘어 퇴근했음! ㅋㅋ
      이게 웃을 일이 아닌데 말이야. 에고고~~
      우리 꼬옥 보자구!
      5월 마지막주는 좀 어려울 듯 하고, 6월초!! ㅎㅎ

  3. BlogIcon 혼미 2010.05.14 0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샌드위치 하나가 13,000~15,000원이라....날도둑놈들이네요
    하긴 뭐 요새 밀가루로 만드는 와플과 생크림 몇개 얹고 아이스크림 한두스푼 얹은 하나를
    13,000~15,000원 하는것도...참...ㅡㅡ;;;

  4. BlogIcon 와이군 2010.05.14 12: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어 보이긴 합니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그쪽 물가가 후덜덜하네요.

  5. BlogIcon 꿈꾸는달고양이 2010.05.14 12: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컥... 이쁘긴 한데... 정말 비싸군요 ㅠㅠ
    저는 걍 제가 만들어서 경치좋은데 가서 먹어야 겠어요

  6. BlogIcon rinda 2010.05.14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맛있어보이네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이런 곳들이 다 그렇더군요 ㅎㅎ
    전 블루베리 와플과 블루베리 팬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어요 ^^

  7. BlogIcon 전그레 2010.05.14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데 다녀오셨군요^^
    블루베리 와플 정말 맛있어보여요..ㅠ

  8. BlogIcon 보기다 2010.05.14 23: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걱! 프리미엄!
    음료도 따로 주문해야되는 거면 OTL...
    신사동 가기가 겁나네요ㅠ.ㅠ

  9. BlogIcon 긍정의 힘 2010.05.19 00: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미~가격이 착하진 않네욤~ㅠ
    근데 신사동은 대부분 다 그런것 같아요...
    아마 자릿값이겠죵?

  10. BlogIcon 뉴라 2010.05.30 0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사동..! 미리 알았다면 회사 다닐때 한번 찾아서 가볼걸 그랬어요.
    안타까운 마음이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