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신사동 브런치 카페 Ceci Cela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5. 13.
반응형
우연히 들리게 된 신사동 카페 Ceci Cela 입니다.
이곳은 브런치 카페로 제법 알려져있다 하며, 그래서인지 샌드위치나 와플 등이 나름 인기있다고 하네요. 물론, 한낮이나 저녁때 일반 카페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

아래 카페 명함을 보면, 'Premium Cafe'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샌드위치 하나에 13천원에서 15천원 정도? (허걱!)

블루베리 팬케익이 맛있다 하여, 먹어보려 했지만, 재료가 똑~ 떨어졌다 하여,
블루베리 와플로 대신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생크림과 함께 나온 블루베리 와플!
와우~ 이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나중에 타남매 데리고 가서 한번 먹여줘야겠습니다.
애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았다는~ ㅋㅋㅋ


Gormet 햄/치즈 샌드위치(아래쪽 샌드위치 사진에서 가운데꺼)와 다른 하나(이름 까먹었슴다. ㅎㅎ 왼쪽꺼)를 먹었는데, 두개가 스타일이 좀 달랐습니다. Gormet는 쫀득쫀득한 부드러운 빵에 넣은 것이고, 왼쪽 것은 구운 식빵에 넣은 것입니다. 나름 취향 따라 다르겠지만, 전 Gormet가 더 맛있더군요. ㅎㅎ

샌드위치가 맛있긴 했지만, 가격에 비해선 양이 조금 적었습니다. ㅋ
그 동네 땅값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저 정도의 가격을 받으면 빵이라도 좀 더 큰걸 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