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포천시 "민들레울" (산채 정식)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6. 22.
반응형
이웃 블로거 보기다님 께서 소개해준 포천시 산자락에 위치한 산채정식 전문의 "민들레 울"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주를 적어서 네비에 입력하려다가 혹시나 하고 명칭 검색을 했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ㅎㅎ

용인에서 출발하여 구리 판교 고속도로를 지나 퇴계원 IC에서 빠진 다음 한참을 달려 광릉과 광릉 수목원을 지나갑니다. 거기서 한 10여분 더 달리면 '민들레울'로 올라가는 좁은 길이 나옵니다.
여기가 맞나? 라며 주차장에 들어서니 사진에서 보던 한옥집이 위쪽에 보이네요. ㅎㅎ

타돌군을 세워서 사진 한장 찍고 나서 위쪽으로 올라갔습니다.
보기다님 은 주차장에서 왼쪽으로 계단을 통해 올라갔고, 저희는 오른쪽 문을 통해 올라갔습니다.
문으로 들어가 마당을 보는 순간 감탄이 절로~~~ 와!!!!



정말 커다란 한옥집과 드넓은 마당이 눈에 보여 감탄사로 절로 나왔답니다. ㅎㅎ
타돌군은 마당에 놓인 널뛰기를 잡고 잠시 놀다가 타순양을 불러 함께 놉니다.
뛰어야 하는데, 겁이 많은 타남매는 그러질 못하고, 그냥 시소처럼 왔다 갔다 하네요. ㅋㅋ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는... 잠시 광릉에 들러 산책을...  (이건 담에~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