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닥터박 갤러리 (양평 남한강변)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8. 9.

"닥터박 갤러리"는 의학박사이신 분이 그동안 모은 미술품 컬렉션으로 남한강변 양평에 만든 사설 미술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망작가들을 발굴하여 소개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남한강변에 위치하여 갤러리에서 바라보이는 경치도 아주 좋으며, 1층에는 카페테리아도 겸하고 있어 야외 및 실내에서 강변을 바라보며 담소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입장료를 지불하면 티켓으로 음료나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네요. 쿠키나 기타 먹거리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먹을 수 있구요.

1층과 2층에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전시되고 있는 작품들은 비교적 현대적 스타일로 다소 난해한 느낌도 들더군요. ^^; 바깥 풍경이나 카페에서는 사진 촬영이 가능해도 전시장에서는 불가하여 어떻게 보여드릴수가 없네요. 인상적이었던 것은 1층 입구에 세워져있던 원더우맘(WonderwoMom)-아래 사진에 보이시죠?-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었습니다. 재미있는 컨셉으로 작품을 만들었더군요. 홈페이지(http://www.drparkart.com)에 가면 대략적인 전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원더우맘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3층에는 옥상인데, 위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1층 카페에서 바라보는 것과 또 달랐습니다.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대기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보시길~

이곳은 갤러리이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 연인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도 바깥 구경을 하고 이리 저리 야외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재미있어 하더군요.

근처 식당들과 제휴를 하여, 영수증을 들고가면 10%씩 할인해주는 곳도 있어 구경하고 식사하기도 좋은 듯 했습니다. 제휴 식당들은 닥터박 갤러리에서 다 가까운 곳인 듯~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 닥터박갤러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