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용인 민속촌'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2.12.28 [용인 민속촌] 스케이트장 (7)
지난 크리스마스 날~
타남매는 용인 민속촌 주차장옆에 있는 스케이트장을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눈썰매, 얼음썰매는 타보았지만, 스케이트는 처음이라는~~ ㅎㅎ

낮에도 영하권에서 맴도는 무지 추운 날씨였지만,
스케이트를 타러 온 사람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어른이나 어린이 할 것 없이 인당 5천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케이트 대여료 포함)

스케이트장을 땅위보다 높게 만들어놓아 사진 찍기가 어려웠던 점이 좀 불편했고,
또 휴게실 크기가 작아 추위를 피해 들어가있기에 조금 어려웠던 것..
이 정도만 빼면 상당히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난생 처음 스케이트를 발에 신어본 타순양!
이때까지만 해도 기분이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ㅋㅋ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640sec | F/3.2 | ISO-100


타돌군도 처음이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어 합니다.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640sec | F/3.2 | ISO-100


타순양, 웃고 있는 것인가요? ㅎㅎ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640sec | F/3.2 | ISO-100




 




저도 스케이트는 타본지 거의 15년에서 20년 된 듯 한데,
다음에 혹시 가게 되면 한번 타봐야겠습니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 민속촌 스케이트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긍정의 힘 2012.12.28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용인에 스케이트장이 이쪽에 있군용!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스케이트 종종 타러 갔었는데, 지금은 겁이 많아져서 못탈것 같아용~ㅋㅋ

  2. miller 2012.12.28 14: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치지 않는 끈기.
    바로 제가 원하는 거에요!!!
    멋짐.

  3. BlogIcon 신기한별 2012.12.30 1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민속촌 내부에 스케이트장이 있는 줄 몰랐네요.

  4. BlogIcon 와이군 2013.01.03 15: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시청역앞에도 스케이트장이 열렸더라구요.
    민속촌에도 있군요~
    마지막 타돌군 사진 운동 완전 제대로 한 모습이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