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K팝스타4] 블랙홀(이진아,우녕인,토니음) - Black (원곡 : 지드래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5. 1. 5.
반응형

 

 

 

 

어제(2015년 1월 4일) K팝스타는 3라운드 시작으로 팀미션이 이루어졌습니다.

팀미션이 쉽지 않은 라운드이지만, 솔직히 어제 방영된 K팝스타에서는 맘에 드는 곡이 없었습니다.

 

감자 (전소현, 에이다웡) vs 앙상블 (이세림, 서예안)

퍼피스 (릴리M, 강푸름, 나수현) vs 핫초코 (기다온, 박윤하)

트리플 A (케이티김, 에스더김, 지수연) vs 블랙홀 (이진아, 토니음, 우녕인)

 

개인별로 보자면, 전소현양, 서예안양, 강푸름양, 박윤하양, 케이티김, 우녕인양 등이 괜찮았습니다.

기다온양도 2라운드에 비해서는 많이 성숙해진 목소리로 초등 이미지를 조금은 벗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아쉬웠던 것은 이진아양이 속한 블랙홀이었습니다.,

편곡을 하면서 이진아양과 토니음이 부딪히면서 결국 토니음이 원하는대로 편곡이 진행된 듯 한데,

결국 이것이 토니음의 발목을 붙잡는 격이 되어 토니음이 탈락하고 말았다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이진아양이 1, 2 라운드에서 극찬을 받은 이유가 있는 것인데,

토니음이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워서 평범한 Black이 되고 만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2라운드에서 주춤했던 우녕인양은 편곡에는 도움이 되지 못했지만,

보컬로서는 괜찮은 모습을 다시 보여줘서 다행이었습니다. ^^

 

블랙홀의 'Black'이 저도 듣기에 애매했는데, 대체 원곡인 지드래곤의 곡은 어떨까 궁금해서

찾아 들어보았습니다. 원곡이 정말 정말 훌륭했습니다. ㅋㅋ

이걸 어제처럼 편곡하면 당연히 세 심사위원의 맘에 안들었을거라 여겨집니다.

차라리 이진아양의 재즈 분위기로 완전히 바꿔놓았으면 달라진 모습이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저도 들었습니다.

 

 

블랙홀(이진아,우녕인,토니음) - Black

 

 

 

지 드래곤 - Black (featuring Jennie Ki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