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룰라 - 1집 Roots Of Reggae LP 사전 예약 (100일째 만남, 비밀은 없어)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4. 20.
반응형



LP 발매붐에 힘입어 룰라의 음반들도 LP로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1집이 시작된걸 보면 최고 히트 음반인 2집도 나올듯 합니다.

룰라의 1집은 1994년 발매되었고,  100일째 만남, 비밀은 없어가 히트하였습니다.

1집 멤버는 이상민, 고영욱, 김지현,  신정환이었는데, 아직까지 이상민님은 계속 티비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중이며, 김지현님은 아주 가끔 보이는듯 합니다.

이들중 2명은 사건 사고에 연루되어 방송에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영욱은 미성년자 성폭행 등의 혐의로 실형을 살다나와 칩거중이며, 역시나 떠들썩했던 신정환은 불법 도박에 연루되어 방송 출연정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채리나씨는 2집때부터 합류했다네요

개인적으론 2집에 있는 '날개잃은 천사'를 좋아하긴 하지만 2집이 LP로 나온다고 구매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

그래도 룰라의 팬이었던 분들이 많으실테니, 그 시절 추억으로 흥행은 하지 않을까 합니다.

====================

룰라(Roo'Ra) 1집 <Roots Of Reggae> LP 발매!

룰라(Roo'Ra)는 남녀 혼성의 힙합 그룹 겸 댄스 팝 보컬 그룹으로 1994년 《Roots Of Reggae》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신정환으로 구성된 3남 1녀의 혼성 체제였으며 레게 열풍이었던 당시 "백일째 만남"과 "비밀은 없어"라는 곡으로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1집 활동 도중 신정환이 군 입대로 탈퇴를 하자 채리나가 후임으로 들어왔다.

데뷔 앨범 《Roots Of Reggae》는 신인으로서는 엄청났던 58만장의 판매를 기록하면서 초특급 신인으로 자리매김하였다.

1995년 3월 발표한 정규 2집 《날개 잃은 천사》가 100만장이 넘는 큰 히트를 하면서 이들은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무게 : 180g 중량반
*폴리 페이퍼 이너슬리브
* Color Vinyl


http://aladin.kr/p/Hf4F8

룰라 - 1집 Roots Of Reggae [180g 컬러 LP]

룰라(RooRa) 1집 <Roots Of Reggae> LP 발매!BRBR룰라(RooRa)는 남녀 혼성의 힙합 그룹 겸 댄스 팝 보컬 그룹으로 1994년 《Roots Of Reggae》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신정환으로 구...

www.aladin.co.kr


http://m.yes24.com/Goods/Detail/108918143

룰라 (Roo’Ra) - 1집 Roots Of Reggae [컬러 LP]  - YES24

룰라(Roo`Ra) 1집 [Roots Of Reggae ] LP 발매!룰라(Roo`Ra)는 남녀 혼성의 힙합 그룹 겸 댄스 팝 보컬 그룹으로 1994년 《Roots Of Reggae》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신정환으로 구성된 3

m.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