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백아 - 우주선 [140g BABY PINK 투명 LP] (재발매)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4. 21.
반응형


백아님의 우주선 앨범이 10월에 재발매됩니다. 얼마전 앨범과 색상만 달리하여 예약 판매됩니다.

이전 버젼은 투명 컬러, 지금 버젼은 베이비 핑크 투명 입니다.

일단 500장 타겟으로 제작 계획중인데, 수량이 더 많아지면 제작 일정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어쨋거나 예약을 일정 기간 받고 제작한다니 여유롭게 예약 가능해보입니다.

====================

[우주선]의 전반적인 정서는 순수함이다. 간결하면서 따뜻한 코드와 멜로디는 과거 한국의 포크 음악이 떠오른다. 꾸밈없이 순수한 마음만큼 최대한 가공되지 않은 소리를 사용하려 노력한 부분이 느껴진다.

백아는 마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다. '산전수전을 다 겪고 감정이 지칠 대로 지쳐서야 운 좋게 한 곡을 쓸 수 있다'고 밝힌 그는 노래에 마음을 담는 데 온 힘을 다한다.
[우주선]이 특별한 이유는 문학적 가사 때문이다. 백아는 [우주선]의 가사에서 주로 두루높임의 해요체를 사용했다. '몰라요', '우주선', '별똥별', '어디로 모셔드릴까요'에서 나타나는 어조는 상대를 향한 애절한 감정을 연출한다.
가사 한 소절에서도 깊은 감정과 사연이 느껴지는 백아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우주선]을 바이닐로 발매한다.

아트인사이트 김용준 칼럼 中 일부 발췌

o 140g 33RPM
o BABY PINK투명 바이닐
o 게이트 폴드 자켓
o 발매 예정일 10월 6일 (목)


http://m.yes24.com/Goods/Detail/108928840

백아 - 1집 우주선 [투명 베이비 핑크 컬러 LP]  - YES24

[우주선]의 전반적인 정서는 순수함이다. 간결하면서 따뜻한 코드와 멜로디는 과거 한국의 포크 음악이 떠오른다. 꾸밈없이 순수한 마음만큼 최대한 가공되지 않은 소리를 사용하려 노력한 부

m.yes24.com


http://aladin.kr/p/Wf4nP

백아 - 우주선 [140g BABY PINK 투명 LP]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862936705_p.jpg border=1 align=center vspace=10br clear=leftbr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862936705_p1.jpg border=1 align=cent...

www.aladi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