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O.S.T LP 한정생산반 수입 (재발매)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27.
반응형



(갑자기 수입사에서 물량 조정 얘기를 해서 지금 온라인몰에서 거의 다 품절입니다. 보이면 바로 구매하셔야)

한때 중고시장에서 수십만원까지 올랐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사운드트랙 LP가 다시 재발매되는가 봅니다.

일본 한정생산반이라고 하며, 10월 25일 발송 예정입니다. 일본 HMV에도 아직 이 음반이 올라오지 않은걸 보니 우리나라 수입사가 재빠르게 물량을 대량 확보하여 사전 예약을 받는듯 합니다.

지마켓의 카드 15% 할인은 없어졌지만 yes24와 알라딘의 쿠폰 구매는 아직도 가능합니다. 제법 많은 분들이 구매했는데도 품절이 뜨지 않은걸 보면 재발매 물량이 좀 되는가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우리나라에는 2017년 1월 4일에 개봉되어 관객수가 379만명으로 상당한 인기를 모았습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 또한 9.02로 높은 편입니다.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2001년에 결성된 일본 밴드인 RADWIMPS (래드윔프스)가 담당했습니다. 이들은 이 영화를 위해 주제가 4곡과 극중 배경음악 22곡을 모두 작곡하였습니다. RADWIMPS는 영화와 사운드트랙의 인기덕분에 우리나라에 내한공연을 두번 온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하는 분들이 많았던 앨범이 예고도 없이 재발매되니 다들 기쁜가봅니다 ^^ 앞으로도 이렇게 재발매되는 음반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180g 중량반
2 LP , 블랙반
게이트폴드 자켓
8 Page 인서트
Pressed in JAPAN, Printed in JAPAN(輸入 完製品)






반응형

댓글